◆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중년 여성을 위한 ‘동행 캠페인’ 개최

jean pierre 2015. 10. 14. 11:33
반응형

동국제약, 중년 여성을 위한 동행 캠페인 개최

 

13일 서대문구 안산서...중년여성 50여명 참가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지난 13, 서대문구에 위치한 안산 자락길에서 중년 여성을

   위한 동행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행 캠페인은 함께 걸으며 중년 여성의 질환을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더불어 훼라민큐(Q)와 센시아 관련 질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 중년 여성 건강 프로그램이다.

 

동국제약은 지난해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부터는 규모를 2회로 확대해 진행한다.

 

이달 13일 진행된 1차 행사에는 중년 여성 50여명이 참가해, 단짝 친구와 함께 서울 도심 속에 인접한 둘레길을 걸었다. 특히, 방송이나 드라마에서 자주 노출되었던 안산 자락길을 지나며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중년여성은 우리 나이대에 자주 겪는 정맥순환장애와 갱년기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다른 친구에게도 기회가 된다면 참가하길 적극 추천하겠다고 밝혔다.

 

이달 20일에는, 동행 캠페인 2차 행사가 북한산 둘레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Q)’2001년 출시 후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갱년기치료제로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개선해 준다.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정맥순환개선제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플 때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