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파크는 EDM(Electronic Dance Music)을 즐기는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담은 음료로, 제품 개발 및 디자인까지 박명수씨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탄생했다. 일러스트로 표현된 제품 디자인은 박명수씨의 역동적인 디제잉 장면을 담은 것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지파크는 기존 음료와는 다른 차별화된 라임 후르츠 칵테일 맛”이라며 “라임, 홍차 등이 탄산과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그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EDM 음악과 함께하는 지파크의 브랜드 론칭 파티는 서울, 대구에서 1차 진행되었으며 12월 연말 시즌을 맞이하며 서울, 부산 등에서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파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park.energy)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park_energ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파크는 CU, 세븐일레븐, 위드미 등 전국 편의점, 슈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1,500원.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약협회, 천연물의약품 글로벌진출 세미나 개최 (0) | 2016.11.30 |
---|---|
게보린 '브랜드 고객 충성도' 진통제 부분 1위 (0) | 2016.11.30 |
JW중외제약, ‘눈에 좋은 오메가루테인’ 출시 (0) | 2016.11.29 |
한미메디케어,“AI 바이러스 세균 차단막 ‘에어디펜스’ 주목 (0) | 2016.11.29 |
CJ헬스케어, 와인맛 음료 '허니뱅쇼' 리뉴얼 출시 (0) | 2016.11.28 |
대웅제약, 첫 정형 의료기기 세미나 (0) | 2016.11.27 |
JW중외, 짜먹는 숙취해소제 '헛겔' 출시 (0) | 2016.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