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바이엘 '비판톨'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jean pierre 2014. 3. 4. 09:50
반응형

바이엘 '비판톨'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통해...3월 6일~9일까지 

 

바이엘 헬스케어 일반의약품 사업부는 동안 입술을 위한 나이트 립케어 비판톨 립크림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epanthol.co.kr)을 통해 36()부터 9()까지 화이트데이, 비판톨® 이 간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판톨 립크림이 3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4일간 매일 색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하루 이벤트를 개최, 사랑하는 연인 및 친구, 가족에게 마음을 전달해 주기 위해 직접 나선다.

 

화이트데이, 비판톨®이 간다!“ 이벤트 참여자는 댓글을 통해 연인 및 친구, 가족 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화이트데이 선물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벤트 주제는, 첫째 날 사랑하는 연인 및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백 타임을 시작으로 화가 난 여자친구의 심리를 맞추는 테스트, 남자가 이성의 얼굴 중 가장 많이 보는 곳을 묻는 설문, 연인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판톨 립크림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버튼을 눌러 팬이 된 후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화이트데이 고백에 사용할 수 있도록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비판톨 립크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이트 립케어 비판톨 립크림은 덱스판테놀 및 비타민 E, 미네랄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파라벤 무첨가, 무색소, 무향이므로 민감한 입술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비판톨 립크림은 잠들기 전 충분히 바르면 밤사이 동안 입술 완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나이트 립케어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고려대 피부과 류화정 전문의는 밤 수면 시에는 멜라토닌이 보충되어 피부 세포의 산화를 막아주며, 각종 호르몬이 분비되어 피부 세포의 회복과 성장주기를 유지하는 원동력이 된다잠들 기 전 나이트 립케어를 통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함께 공급하면 입술 피부를 훨씬 효과적으로 가꿀 수 있다고 조언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