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베링거,바자회 수익금 800만원 기부

jean pierre 2012. 12. 18. 11:31
반응형

베링거,바자회 수익금 800만원 기부
혜심원및 회현동 일대 소외이웃 지원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이사 더크밴니커크)17일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으로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하고,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에 매칭그랜트로 회사 기부금을 합친 800만원을 혜심원 및 중구 회현동 일대 불우이웃에게 기부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사랑의 바자회는 매년 연말 직원들이 직접 물품들을 기부하고 이 물품들을 사내에서 판매하는 형식으로 진행돼왔다. 올해 바자회에서는 사내 판매뿐 아니라 기증품의 일부가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될 예정이다.

 

특히 ‘Share Your Love’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 각자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물품들이 다수 기증되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바자회에는 의류 및 가방을 비롯해 아기 신발, 가죽지갑, 수공예품, 와인, 야구선수 사인이 담긴 야구 배트, 서적, 압력솥, 가습기, 컴퓨터용품 등 다양한 물품이 출품됐다.

 

더크 밴 니커크한국베링거인겔하임 사장은 “9년째 이어온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 임직원들과 소외이웃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훈훈한 사랑의 온기를 나누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2-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