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부천시약, 내년에 50년사 발간

jean pierre 2016. 12. 17. 11:26
반응형

부천시약, 내년에 50년사 발간

최종이사회 열고 주요 사업계획 논의

부천시약사회(회장 이광민)는 지난 15일 회관 전면 개보수 후 넓고 쾌적해진 약사회관에서 40여명의 자문위원, 총회의장단,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최종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무현황, 회관 전면개보수 결과, 의약품 부작용보고사업, 부정불량의약품 신고센터 운영현황, 파트타임 근무약사 구인구직사업, 부천시약사회 50년사 제작 진행사항, 약물안전사용교육사업단 운영현황, 부천시 의약품 안전사용 환경조성 조례 제정조례안에 대해 보고하였고, 임원변경 및 인준, 2016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 2017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51차 정기총회에 대한 안건을 상정하여 이상 없이 승인하였다.

특히 내년도 부천시약사회 50년사발간을 위한 진행과정을 안내하며 성공적인 발간을 위해 이사들의 많은 참여와 도움을 요청하였고, 부천시 의약품 안전센터 설립(권태혁), 부정불량의약품 신고센터 운영(김우산), 약물 안전사용교육 사업단 활성화(박지영), 방문약사 시범사업 계획(윤선희) 등 약사의 역할 다변화 및 직능강화를 위한 사업들에 대하여 각 담당임원들이 중점 소개하였다.

회관 전면 개보수 및 지난 한해 회무에 대해 격려를 보내자는 송수영이사의 제안에 따른 박수와 함께 내년도 사업과 관련한 많은 질의와 의견이 이어진 끝에 자정이 넘어 폐회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