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삼원약품, 법질서바로세우기 우수기업 선정

jean pierre 2013. 5. 20. 07:41
반응형

삼원약품, 법질서바로세우기 우수기업 선정

 

부산지검동부지청,16일 기념패 및 현판전달식 가져

 

 

삼원약품(대표 추성욱)이 부산지검 동부지청(지청장 김기동)으로부터 법질서 바로세우기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와관련 16일 김기동 지청장을 비롯한 동부지청 관계자와 범죄예방위원 동부지역본부 회장단등이 참석한 가운데 삼원약품 추성욱 대표에게 기념패를 전달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김기동 지청장은 이 자리에서 "현재 사회 전반에 만연해 있는 법질서 경시풍조로 우리사회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그러나 창사 이래 한결같이 투명경영과 정도경영으로 명실공히 지역사회의 중견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법질서 확립에 공헌한 바가 큰 추성욱 사장과 삼원약품 전 임직원에게 감사와 축하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추성욱 사장은 "오늘의 우수기업 선정의 영광은 창업주이신 추기엽 회장님과 전 임직원의 노력의 결과였으며 오늘을 계기로 삼원약품이 더욱 법과 원칙을 준수하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 성장해 나가는 모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과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우수기업은 부산지검 동부지청 차장검사를 위원장으로 하는 선정위원회가 해운대, 남구, 수영구, 기장 범죄예방협의회로부터 후보 추천을 받아 법질서 바로 세우기 활동, 지역사회공헌도, 노사화합, 기업투명성, 친환경 기업경영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심의해 선정된다.

 

부산지검동부지청은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부산동부지역본부(회장 김성만)와 공동으로 선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