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서울도협, 對제약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 주력

jean pierre 2012. 3. 21. 10:31
반응형
서울도협, 對제약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 주력
회원 대상 불합리한 거래관행 설문 진행키로
2012년 03월 21일 (수) 10:28:18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서울도협이 제약사들과의 공정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적극적인 대책마련에 나서기로 했다.

서울도협은 20일 새 임원 상견례 겸 초도이사회를 열고 제약사의 불합리한 거래관행에 대한 회원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이를 토대로 대책마련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약가보상 반품은 중앙회 비상대책원회의 결정을 적극 지지 수용키로 했다.

아울러 주요 회무 사항으로 오는 △4월 18일 KGSP 법정교육을 실시△상반기 중 CEO 대상으로 한 경영기법 및 경영정보 세미나△하반기 회원사 실무책임자(중견간부)를 대상으로 한 조직관리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세미나 등을 보고했다.

한편 남상규 회장은 "서울시 업권을 위해 무엇인가 기여해 보려고 재삼 각오를 다져본다."고 인사하고 향후 회무방향을 "▲참여하는 협회, 소통하는 협회▲화합과 단결로 업권 재창출▲회원의 가치를 극대화 등"이라고 강조하고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남 회장은 "KGSP 사후관리가 식약청에서 서울특별시, 구 보건소로 이양되어 보건소별 자율점검이 진행되고 있어 사전점검이 필요한 회원사는 하시라도 협회에 연락하면 지원서비스해 줄 것“이라 밝혔다.

한편 백제약품 김동구 회장을 신임 고문으로 추대했으며, 2년마다 제작하는 회원사 수첩을 3월 중으로 발행할 것으로 밝혔다.

더불어 7개 상임위원회 구성하여 위원회별 회무활성화에 주력키로 했다. 위원회및 위원장은 다음과 같다.

▲총무담당위원회 성용우▲거래질서대책위원회 고용규▲KGSP담당위원회 이양재▲정책기획위원회 정연훈▲제약담당위원회(신설) 김성규▲대관담당위원회(신설) 주상수▲고충처리위원회(신설) 장은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