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서울시약, 지역약국 실무실습 프리셉터 기본교육

jean pierre 2022. 6. 8. 07:44
반응형

서울시약, 지역약국 실무실습 프리셉터 기본교육

7월 3일 오전 10시부터 개최

 

2022년도 서울시 지역약국 실무실습 프리셉터 기본교육이 열린다.

 

서울시 지역약국 실무실습 공동협의회(공동대표 서울시약사회장 권영희, 경희대약대학장 임동순)는 오는 7월 3일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서울시약사회 대회의실에서 실무실습 프리셉터 기본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권영희 공동대표는 “어느덧 프리셉터교육이 10년째 진행되고 있는데 이번을 기점으로 약국이 좀 더 나은 실습장이 되도록 새로운 전기 마련이 필요할 것”이라며 “프리셉터의 지도역량을 신장시키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교육은 약사회 회원신고를 필한 경력 3년 이상 개설약사와 근무약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타 지역 회원약사도 참여할 수 있다. 교육비는 2만원.

 

강의는 네이버폼(http://naver.me/F7sUb23V)으로 신청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접수받는다. 교육이수자에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약학대학 및 약학실무실습의 세부교육방안(방준석 숙명여대 교수) ▲성희롱 예방교육(함경진 서울시립청소년성문화센터 부장) ▲교안구성 및 활용, 커뮤니케이션 및 멘토링(김종윤 동덕여대 교수) ▲효과적인 실무교육을 위한 교수법(정은경 경희대 교수) ▲프리셉터의 역할과 책임 및 효과적인 학생관리(김은영 중앙대 교수) ▲학생 평가방법(김명규 이화여대 교수) ▲프리셉터 시뮬레이션(김선영 곰달래약국 대표약사)로 구성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