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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한동주, 약국 전산지원 콜센터 설치 약속
한동주 서울시약사회장 후보(기호2)는 약국의 전산기기 활용이 익숙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한 긴급 콜센터를 설치하겠다고 밝혔다.
한동주 후보는 약학정보원이나 여타 청구프로그램 AS업체들과 협력관계를 맺어 전산에 익숙하지 못한 회원이나 해당 직원이 없는 회원약국을 우선 지원해 나가겠다고 제시했다.
온라인 원격지원, 출장 AS서비스 등 컴퓨터 프로그램 오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을 발 빠르게 지원·해결하는 한편, 불편사항들은 적극 수렴해 프로그램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한동주 후보는 “약국 컴퓨터나 청구프로그램에 사소한 오류가 발생해도 전산기기에 익숙하지 못한 회원들은 발만 동동 구르게 된다”며 “원격지원 등 콜센터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회원들의 답답함을 해소 해 주겠다고 약속했다.
한 후보는 “앞으로 회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약과 정책으로 행동하는 회원 중심의 당찬 약사회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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