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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고객만족서비스 내재화과정” 진행
초ㆍ중ㆍ고급 과정 모두 이수한 7개
약국체인 ㈜위드팜이 오는 3월부터 약국고객만족서비스 내재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한다.
위드팜은 지난 2009년도부터 약국고객만족서비스(CS)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약국 근무자들의 프로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약국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코칭을 진행하고 있다.
약국 현장코칭은 약국에 꼭 필요한 고객만족 10 STEP(마음, 표정, 대화, 전화, 자세, 인사, 용모복장, 고객의 소리, 프로의식, 복약상담)을 30개월 동안 코칭받는 과정이다.
2014년 12월까지 전 과정을 모두 수료한 위드팜 회원약국 7개 처는 ‘CS 내재화 단계’를 실시하게 되며, 이 과정은 10 STEP(초급, 중급, 고급) 코칭의 핵심 내용을 3분 이내의 ‘위드송’과 율동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위드팜 고객지원부 이채현실장은 “지난 2009년부터 약국에서 진행해 온 CS 코칭 핵심사항을 매일 복창하고 점검할 수 있는 ‘위드송’ 이야말로 고객만족서비스를 내재화 할 수 있는 첫 단추이자 최적의 CS 내재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고 전했다.
한편 위드팜은 약국 CS를 정착시키기 위한 과정인 <약국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제5기 과정이 오는 4월 2일 위드팜 서초동 교육장에서 개강될 예정이며, 교육문의는 위드팜 고객지원실(대표 6207-3300, 이정아 실장 직통 3016-7575, 이채현 실장 직통 3016-7576)로 하면 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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