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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임직원-회원약국 공동워크샵

jean pierre 2010. 1. 18. 0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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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임직원-회원약국 공동워크샵
2010 비전및 토탈 컨설턴트 지원 설명가져
위드팜(대표이사 박정관)은 16~17일 1박2일 동안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위드팜, 2010 하나되는 비젼 워크샵”을 본사 임직원과 회원약국장이 함께하는 자리로 개최했다.


횅사에는‘위드팜의 비젼 및 2010년 목표’ 발표와 함께 외부 서비스 컨설턴트등을 초청‘약국장 고객만족 집중 코칭교육’을 진행했다.

위드팜은 차별화된 조제전문약국의 탄생을 위해 회원약사들에게는“존경받는 약사님, 여유로운 약사님, 돈잘버는 약사님”, 고객들에게는 “들어가고 싶은 약국, 머무르고 싶은 약국, 다시 찾고 싶은 약국'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세부계획을 2009년도 하반기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조제전문약국 운영에 필요한“BEST-Go 운동 전개”를 통해 주변 경쟁약국과 차별화된 위드팜 회원약국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Best-GO 운동”이란 ‘B(bright 고객을 밝게 맞이하고~) E(Easy 고객에게 쉽게 설명하고~) S(Speed 고객의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T(Trust 고객에게 신뢰를 드리도록 하고~)’를 실천하는 운동을 의미한다.

위드팜은 이를 위해 ▲조제전문약국에 맞는 레이아웃 및 인테리어 제시 ▲임상약학,고객관리,직원관리,약국매뉴얼운영 등에 대한 교육지원 ▲세무,법률,전산,경영 자문 ▲입지선정 및 경영상담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회원약국 애로사항 전달 ▲약사 리프레쉬 및 연수기회 부여 ▲개별 회원약국 홍보대행 등도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해나갈 예정이다.

박정관 대표는 "성공적인 위드팜 회원약국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향후 전사적 고객만족서비스를 실시하여 3년 이내에 내부 직원, 회원약사, 나아가 소비자까지 만족시키는 국내 최고의 고객만족 회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10-01-18 오전 12:1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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