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비타민 광고모델로 이세돌 발탁
신제품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
최근 유한양행은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고함량 메가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를 출시 하였으며, 이세돌 9단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이에 대해 유한양행은 “인공지능 컴퓨터, 알파고를 상대로 이세돌 9단이 보여준 ‘집중력과 체력’이 수험생들의 목표와 일치한다는 면에서, 모델 계약에 망설임이 없었다.”라며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회사 내에서는 대국이 끝난 직후, 모델 영입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유한양행의 신제품 ‘메가트루 포커스’는 집중력이 필요한 학생과 수험생을 위한 고함량 메가비타민으로 기존 영양제와는 성분과 조성면에서 차별화된 제품이다.
수험생들은 두뇌에너지 소모가 많고 스트레스와 불균형한 식사 습관에서 오는 영양 불균형에 노출되어 있으며 실내 생활을 주로 해 비타민D 섭취가 대부분 부족한 상황이다.
이런 특성을 고려하여 메가트루 포커스는 비타민B군과 비타민C 외에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장 먼저 소모되는 마그네슘, 두뇌에너지 사용이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신경비타민 성분인 비타민B1, B6, 콜린에 B12의 함량을 보강했다. 특히 비타민 B12와 콜린은 뇌신경 손상 보호에 좋아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눈의 건조감 완화를 위한 베타카로틴을 보강하여 청소년과 수험생에 더욱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한, 실내에서 주로 생활하여 햇빛을 통한 비타민D 합성이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비타민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게 했으며 일반 비타민과 달리 로얄젤리까지 함유한 점도 특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평소 집중력과 체력이 필요한 이들에게 ‘메가트루 포커스’가 신의 한 수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가트루 포커스는 알파고와의 대결 이후 무패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이세돌 9단과 함께 광고촬영을 마쳤으며, TV광고는 5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유한양행은 앞으로도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집중력이 실력이다”라는 메시지로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나이티드제약, 1분기 영업익 18.7% 증가 (0) | 2016.05.04 |
---|---|
일동제약, 동작구청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0) | 2016.05.03 |
동아쏘시오그룹, 대졸 신입사원 공채 (0) | 2016.05.03 |
명문제약, 고지혈증 복합 개량신약'로젯정' 발매 (0) | 2016.05.03 |
녹십자 이상지질혈증 복합제‘다비듀오’출시 (1) | 2016.05.03 |
일동제약, '지큐랩' '아로나민' Immunology Summit 심포지엄 (0) | 2016.05.03 |
CJ헬스케어, 고지혈증 복합제 '로바젯' 출시 (0) | 2016.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