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제30회 경기약사대상에 김광식, 김영후, 조선남 약사

jean pierre 2016. 2. 19. 08:56
반응형

30회 경기약사대상에 김광식, 김영후, 조선남 약사

2월27일  정기총회서 시상

경기도약사회(회장 함삼균) 정기대의원총회시 지부의 가장 권위있는 시상인 경기약사 대상에 김광식(용인), 김영후(수원), 조선남(파주) 회원이 선정되었다.

 지부에서는 지난해 12월 말 윤리위원회와 2016년 제1차 상임이사회 의결을 거쳐 지난 2. 16 개최된 최종이사회에 보고된 총회 수상자 명단을 최종 확정하고 그 명단을 발표하였다.

   올해로 제30회째를 맞는 경기약사대상 수상자의 면면을 보면 김광식 회원은 전 용인시 분회장(3)을 거쳐 제30대 집행부 총무담당 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지난 3년간 지부회무 전반을 지원하고 조율하는 역할을 모범적으로 수행하였으며, 김영후 회원은 전 수원시 분회장 역임, 지금은 복지재단인 한국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서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공헌활동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조선남 회원은 전 파주시 분회장을 거쳐 대한약사회 임원으로서 약사 권익옹호와 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다.

오는 227일 개최되는 지부 총회에서는 상기 약사대상 이외에도 대한약사회장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 감사패, 모범분회, 직원근속 표창 등이 진행되며 특히 올해 초 분회총회를 통해 총 18명의 분회장이 교체된 바, 지부에서는 올해 초 퇴임한 분회장들에게 그동안의 노고와 봉사, 헌신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공로패를 시상하기로 결정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