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종근당,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펼쳐

jean pierre 2013. 4. 15. 09:44
반응형

종근당,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펼쳐

 

망우청소년수련관에 재능기부 일환

 

종근당(대표 김정우)13일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한 서울시립 망우청소년수련관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종근당이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종근당 임직원과 가족으로 구성된 가족봉사단 40여명이 참여하고 문화예술 비영리단체인 고도아트가 함께하여 진행됐다.

 

이날 종근당 가족봉사단과 고도아트는 망우청소년수련관 초등학생들이 방과후 교실로 이용하는 공간 2곳의 내부를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벽화로 가득 채워 넣었다.

 

기존에 색이 바래고 낡아 어둡고 삭막했던 교실이 과학자, 무용가, 곤충학자 등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그림으로 한결 밝고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바뀌었다.

 

종근당 가족봉사단 변무성 대리는 평소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가 다른 때보다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보며 재능 기부의 참된 의미를 나눌 수 있었다앞으로도 항상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가족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종근당 가족봉사단이 지난 3상비약 점자이름표 달기이후 참여한 올해 두번째 활동이다.

 

종근당은 지난 20098월 창덕궁 환경지킴이를 시작으로 매월 가족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사랑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