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로슈, 명사와 함께하는 유방암 환우 희망 나누기

jean pierre 2012. 12. 11. 17:46
반응형

한국로슈, 명사와 함께하는 유방암 환우 희망 나누기

'힐링갤러리시즌2' 신달자 시인등 초청 강연

 

 

한국로슈(대표이사 스벤 피터슨)는 지난 9일 부산 벡스코에서 유방암 환우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힐링 갤러리 시즌 2. 명사와 함께 하는 유방암 환우 희망 나누기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부산·경남 지역 유방암 환우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달자 시인 등 유방암을 극복한 여성 명사들이 연자로 나서 환우들을 위한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힐링 갤러리는 올해 초, 박보순 화백과 18명의 유방암 환우들이 함께한 치유와 예술의 공간, 힐링 갤러리으로 시작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힐링 갤러리 시즌 2는 보다 많은 유방암 환우들을 직접 찾아가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실제로 유방암을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성 명사들을 초청, 환우들의 내적, 외적 자신감을 높이기 위한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마인드 힐링: 내 마음 사랑하기라는 부제로 진행된 1부 강연에서는 유방암을 극복한 신달자 시인이 연자로 참석하여, 삶의 고비를 극복하고 여성으로서 행복한 인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었던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환우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희망을 전했다.

 

이어서스타일 힐링: 내 모습 사랑하기라는 부제로 진행된 2부 강연에서는 김훈정 디자이너와 이윤수 패션 에디터가 함께 출연하여 유방암 환우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할 수 있는 나만의 스타일링 비법과 진정한 여성성 찾는 법에 대해 강연했다.

 

특히 이윤수 패션에디터는 경쟁이 치열한 패션 분야 속에서 유방암을 극복하고 이를 통해 깨달은 진정한 여성성에 대한 열띤 강연으로 환우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10명의 전문 스타일링 강사들이 초청되어 환우들을 대상으로 1:1 맞춤 스타일링 코칭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이를 통해 환우들은 외적 자신감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변화를 직접 시도해 보고 미리 준비된 사진 촬영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유익하고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