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MSD,머시론과 함께하는 사랑의 이벤트 진행

jean pierre 2013. 6. 10. 09:22
반응형

한국MSD,머시론과 함께하는 사랑의 이벤트 진행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한국MSD(대표 현동욱)는 머시론 홈페이지(http://www.mercilon.co.kr)방문자 및 소비자 대상으로 '머시론과 함께하는 사랑의 이벤트'610일부터 8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머시론 CF를 보고 중간에 나오는 나레이션을 참조하여 퀴즈를 푸는 형식이며, 머시론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소비자 및 홈페이지 방문자가 퀴즈에 응모하면 그 참가자 수만큼 미혼모들을 위한 기금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머시론의 이벤트는 5월부터 TV 및 온라인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새로운 캠페인 '머시론, 이제 사랑의 걱정이 줄어든다'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에스트로겐을 1/3 줄인+, 내 몸에 부드러운 피임약이란 머시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비자의 참여를 통해 지속적으로 미혼모를 후원하고자 작년에 이어 마련되었다.

 

국내 일반의약품 경구피임약 중 시장 점유율 1, 3 제품인 머시론은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의 걱정을 줄인다'는 의미로, 모아진 모금액을 미혼모들의 경제적, 사회적 자립을 돕는 미혼모 생활시설 애란모자의 집에 전달할 예정이다.

 

머시론은 올해 4월에도 작년 소비자 대상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하여 조성된 기금 일천만원을 애란모자의집에 전달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한국MSD 김지윤 상무는 머시론의 이번 이제 사랑의 걱정이 줄어든다캠페인은 피임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함께 소비자 참여를 통한 아름다운 기부도 함께 이뤄지는 이벤트이다라며, “미혼모들의 자립과 보호에 많은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때라고 보고, 앞으로도 미혼모들이 독립적으로 삶을 꾸려갈 수 있도록 이런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 후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