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MSD, '제발 코~오자' 캠페인 진행

jean pierre 2013. 5. 2. 07:35
반응형

한국MSD, '제발 코~오자' 캠페인 진행

 

어려운 형편의 조손 가정 돕기..댓글달기 방식

 

한국MSD(대표 현동욱)429일부터 522일까지 약 한 달 동안 한국MSD가 운영하는 의료전문인 대상 브랜드 사이트 엠에스디온라인(www.msdonline.co.kr)에서 제발 코~오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발 코~오자 캠페인은 어려운 형편에 있는 조손가정 어린이와 보호자 지원을 위한 기부 프로그램으로 고혈압 등 조부모의 지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은 의료 전문인 누구나 엠에스디온라인에 가입만 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2013년 없애고 싶은 걱정거리를 자유롭게 댓글로 다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의료인의 댓글은 한국 MSD 전액 지원을 통해 기금으로 적립, 희망이(가명, 10)를 비롯한 저소득층 조손가정 어린이의 지원에 사용될 수 있도록 마포 드림스타트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다.

 

희망이는 학교성적 상위권을 유지하고 교우관계도 좋은 모범생이지만 가정형편이 넉넉치 않은데다 유일한 보호자라고 할 수 있는 할머니가 고혈압 합병증으로 건강이 악화되고 있어 안타까운 상황이다.

 

한국MSD 당뇨 및 심혈관계사업부 총괄 김소은 상무는 고혈압은 관리를 통해 합병증의 위험을 충분히 낮출 수 있는 질환이기에 적극적인 치료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댓글달기라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 조손가정 아동과 보호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의료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