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9월개최 도매연맹총회 홈페이지 오픈

jean pierre 2010. 3. 2. 08:37
반응형
9월개최 도매연맹총회 홈페이지 오픈
자세한 안내및 실시간 조기등록등 가능해
한국의약품도매협회(회장 이한우)는 오는 9월 13~15일 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국제의약품도매연맹(IFPW) 서울총회' 안내 및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IFPW서울총회 홈페이지(http://ifpw.kpwa.kr)는 내국인 전용 사이트로 국내 의약계 인사들의 편의를 위한 도매협회가 자체 제작한 것이다.

그간 IFPW 본부에서는 세계총회시 영문 사이트만 운영해 왔으나 서울총회의 현황을 알리고 많은 등록안내를 위해 도협 서울총회준비위원회(Local Organizing Committee; 이하 LOC)가 별도의 사이트를 제안하여 만들어졌다.


홈페이지에는 서울총회 전체 일정과 학술 프로그램 소개뿐만 아니라 IFPW 서울총회의 의의와 IFPW에 대한 소개가 자세히 수록되어 있다.

또한 실시간 등록이 가능하며 후원에 따른 혜택도 소개되어 있어 손쉽게 총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사이트는 도협 홈페이지(www.kpwa.kr)에 고정배너가 링크, 편의를 돕고 있다.

이한우 도매협회장은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본격 홍보 및 접수에 돌입한 서울총회에 대해 "IFPW 서울총회는 세계 40여개국에서 350여명이 참석하는 도매업계의 올림픽"이라고 강조했다.

또 주만길 LOC 준비위원장은 "우리나라는 지난 1998년 총회 유치에 성공했지만 IMF 사태로 반납할 수밖에 없었는데 또 한 번 기회를 얻었다"면서 "다른 나라와의 치열한 경쟁 끝에 유치한 이번 총회는 그간의 국내 의약품유통업 발전상을 알리고 세계시장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총회 조기등록은 5월 31일까지며 조기등록 시기 이후에는 10% 이상 등록금이 인상된다. 도협 LOC 임원 및 실무진은 지난 2월 25일 서울총회 D-200을 맞아 전화회의를 개최하고 홍보와 준비에 만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10-03-02 오전 8:38: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