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학술 연구 논문 작성 온라인 설명회

jean pierre 2021. 4. 27. 07:47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학술 연구 논문 작성 온라인 설명회  

 

16 경기약사학술대회 논문 준비 노하우 특강 

위로부터 시계방향으로 강사 : 최지선(경기도약사회 학술위원장), 정소영(수원) 약사, 최재윤(안산) 약사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학술대회 준비위원회(준비위원장 연제덕) 지난 24() 「제16 경기약사학술대회 학술 연구 논문 작성에 대한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코로나19 인해 대면접촉이 제한된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회원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설명회는 학술대회 꽃이라   있는 학술 논문과 관련하여 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논문을 처음 쓰는 약사 회원들을 위해 알기 쉽게 논문 준비 방법  논문 작성법  논문 작성  과정에 대해 경기지부 최지선 학술위원장이 설명했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서는 2019, 2020 논문 대상 수상자인 정소영(수원), 최재윤(안산) 약사로부터 논문 작성에 대한 경험과 논문 작성할  도움이  만한“논문 작성 &노하우”를 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박영달 회장은 인사말에서 주말 오후 가족들과 쉬어야 하는 소중한 시간에 학술대회 논문 준비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과 성황리에 진행되고 마무리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신 학술대회 준비위원회 위원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고,“졸업시험으로 논문을 대체하는 약사 학부의 특성상 충분한 자질과 능력이 있음에도, 논문 작성 경험과 훈련을 충분히 받지 못한 회원 여러분께 이번 설명회가 많은 도움이 되어 우수한 논문이 제출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연제덕 부회장은 “오는 7 5() 4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16 경기약사학술대회를 시작하기에 앞서 많은 회원분들의 논문 참여를 독려하는 차원에서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으며,“학술대회가 양질의 논문이나 포스터로 풍부하게  꾸며져 약사 직능을 넓혀 가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학술대회 준비위원회에서는 논문 준비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녹화 영상을 편집하여 언제든지 자유롭게 시청할  있도록 모바일 경기앱, PC 경기도약사회 홈페이지(www.kkpa.kr)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