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김종환, "실천하는 행동으로 약사 숙원 해결하겠다"

jean pierre 2018. 11. 3. 10:02
반응형

김종환, "실천하는 행동으로 약사 숙원 해결하겠다"

개소식, 박원순 서울시장. 조찬휘 약사회장등 70여명 참석

김종환 대한약사회장 출마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일 저녁 서초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

김종환 출마자(사진)는 약사회원들이 가장 원하는 숙원이자 골치 아픈 현안인, 성분명 처방과 한약사 문제는 반드시 해결해 내겠다서울시약사회를 이끌며 보여준 회원을 최 일선에 둔 실천하는 행동을 보여 드리겠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그는 그것이 바로 회원들이 원하는 변화하고 혁신하는 약사회일 것이며, 저는 회원의 뜻을 섬기며 달라지는 약사회를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회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5대 사업을 설정했으며 출마를 선언하면서 발표한 바있 다. 약사직능의 미래를 담보하는 정책사업, 보건의료 전문인들과의 무한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유일한 생존수단인 교육사업, 회원들의 고충을 해결해내는 민생사업, 또한 국민들에게 믿고 신뢰받는 약사로 가야되는 홍보사업.현안을 포함해서 정책을 만들어내야 하는 국회 청와대 사회단체까지 대관사업이 바로 그것이다며 그 5가지 항목을 실현하면 약사의 미래는 열릴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찬휘 회장은 선거에 임하면서 발로뛰는 후보가 되어야 할 것이며, 동시에 겸손한 후보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밖에도 이날 개소식에는 심종보 전 성대약대동문회장, 황공용 전 서초구약사회장, 최진혜 전 늘푸른약사회장등이 나서 격려사와 축사를 이어 최선을 다해 승리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박원순 시장은 김종환 약사는 지금까지 함께 약사들의 권익 뿐만 아니라 서울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정말 많은 일들을 해 주셨다김종환 회장의 리더십으로 세이프약국, 건강서울페스티벌 등 사업을 진행하며 서울시민의 건강이 그만큼 좋아졌을 것이라 확신하고, 앞으로 더욱 더 그런 역할 하셔야 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히고 꼭 당선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조찬휘 대한약사회장을 비롯해, 서울시약 출마자인 한동주. 박근희 예비후보를 비롯한 외빈과 성대동문회 주요 임원들, 전 서울시약 임원 등 지지자등 80여명 참석해 축하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뒤늦게 박원순 서울시장이 참석해 축하해 이채를 띠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