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뱅크/▷건강(질환)정보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하루 8잔 물의 힘

jean pierre 2014. 4. 29. 09:06
반응형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하루 8잔 물의 힘

 

노페물 배출및 체내 수분유지..하루 적절히 나눠 마셔야

 

매년 봄이면 꽃가루와 각종 분진들로 인해 알르레기성 질환자가 크게 느는데 최근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호흡기 및 피부과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경우가 늘면서 침묵의 살인자라불리는 미세먼지가 우리의 생활과 건강을 위협하는 수준에 이르고 있다.

 

건강에 대한 전문 상담이 가능한 약국에 한정 유통되어 타 물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이즈브레가 불순물이 제로에 가까울 만큼 순수한 물로 인기를 끌면서 더욱 깨끗한 물로 우리 몸을 정화하는 건강법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체내 축적되는 미세먼지와 각종 노폐물 배출 및 건조한 체내 수분 유지를 위해서도 봄철에는 적정량의 물을 충분히 마셔주어야 한다.

 

체내 수분이 부족하면 우리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고 신진대사가 저하되며 피부에 전달될 수분도부족해진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하루 적정 물 섭취량은 8(1.5~2L)으로 여덟 잔을 한번에 마시는 것보다 여덟 번에 걸쳐 나눠서 마시는 편이 더 좋으며, 마시는 속도도 최대한 천천히 하는 것이 체내 부담 없이 흡수를 도와준다.

 

물을 충분히 마시면 피부수분감 유지는 물론체내 대사가 원활해져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몸속 노폐물 배출도 원활해져 건강 유지에 도음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