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비서협회 ‘Best Boss Award’ 공모..의약계 관심 당부

jean pierre 2013. 3. 11. 09:34
반응형

비서협회 ‘Best Boss Award’ 공모..의약계 관심 당부

 

4월7일까지 모집.... 24일 총회서 시상 계획

 

◆2012년도 행사 모습

한국비서협회는 4242013년 비서의 날에 시상할 ‘Best Boss Award’ 수상자를 공모한다. 협회는 이와관련 의약계에 종사자들의 관심과 추천을 요청했다.

 

‘Best Boss Award’ 10만 비서들로부터 존경받는 훌륭한 상사를 대상으로 공모한다.

 

이민경 회장은 “Best Boss Award에 관한 사회적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올해 ‘Best Boss Award’ 추천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치열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수상자 선정 기준에는 평소 직원에 대한 인적자원개발 동기부여 비서의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경력개발 프로그램 참여 지원 직무에 대한 비전제시와 성과인정 직원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 주변의 존경을 받는 상사 등이 있으며,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 된다.

 

특히, Best Boss Award 수상자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급증 되면서 올해는 그 부문을 세분화 하여 민간부문(대기업, 중소기업)과 공공부문(공사, 행정기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을 원하는 이는 한국비서협회 홈페이지(http://www.kaap.org)에서 추천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47()까지 전자우편(kaap@kaap.org)으로 보내면 된다.

 

한편 1982년에 창립되어 올해로 창립 31주년을 맞는 한국비서협회는 매년 4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비서의 날로 정해 기념하고 있다.

 

올해 비서의 날 행사는 424() 오후 7시 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창립 31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개최될 예정이며, ‘Best Boss Award’ 시상도 이날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