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아제약, '비겐크림폼' 소비자체험 마케팅 진행

jean pierre 2013. 3. 11. 09:43
반응형

동아제약, '비겐크림폼' 소비자체험 마케팅 진행

 

무료체험 이벤트... 15.000개 소진시까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오늘 311일부터 헤어 무스처럼 사용하는 거품 타입의 신개념 염모제 비겐크림폼의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마케팅은 비겐크림폼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지상파·케이블 TV를 통해 311일부터 비겐크림폼무료 샘플 체험 이벤트 광고가 방영되며 이번 행사는 하루 500개씩, 15,000개를 모두 소진 할 때까지 진행된다.

 

TV 광고를 통해 ARS번호(1688-0300, 1688-0066)를 확인하고, 소비자가 휴대전화로 비겐크림폼무료 샘플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비겐크림폼용기 1개와 리필용 정품 1개를 일주일 안에 배송한다.

 

비겐크림폼은 액제 타입 염모제의 단점인 염색 시 액제가 흘러내리는 점을 개선 해 빗질 없이 손으로 무스처럼 발라 염색 과정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켰고, 거품이 모발에 스며들면서 점차 크림상태로 변화함에 따라 모발에 밀착되어 염색하기 힘든 모발 뿌리부분과 뒷모발도 얼룩 없이 손쉽게 염색이 가능하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체험 행사가 제품의 편의성과 우수한 염색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 이런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 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매출을 확대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비겐크림폼은 가까운 약국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정보 및 염색 노하우, 이벤트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www.bigen.co.kr)비겐크림폼블로그(blog.naver.com/bigenbeauty)를 통해서 손 쉽게 검색해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