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활명수' 새 TV 광고 캠페인 시작
빠른 효과의 액제소화제 특징 잘 살려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이 ‘활명수’의 TV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 광고캠페인은 코믹스런 장면으로 시선을 끌고 이를 통해 활명수의 브랜드를 알리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업체측은 “빠른 소화라는 활명수의 효과를 강조하고, 액제 소화제만이 가진 특징에 주목했다”고 밝혔다.
햄버거 편, 삼각김밥 편 총 2가지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광고는 얄밉지만 귀여운 햄버거와 삼각김밥이 화면 안에 불편한 듯 움직이는 것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화면 왼쪽에서 시원하게 날아드는 활명수 세례에 깨끗이 쓸려나가고, 소화가 되어버린 듯한 빈 화면에 “빠른 소화엔 활명수”라는 카피로 마무리 된다.
또한 광고의 배경 음악은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중 ‘밤의 여왕의 아리아’와 베토벤 교향곡 제 9번 ‘합창’이 사용되어 유머러스한 화면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광고 상에서 두 모델은 활명수에 쓸려 날아가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서 액션영화와 버금가는 와이어 액션을 소화해야 했으며, 현장에는 대형 크레인과 선풍기가 설치되어 모션의 리얼함을 도왔다.
또한 두 모델이 걸치고 있는 햄버거와 삼각김밥 코스튬은 특별 제작된 것으로 각 음식들의 특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는 단순히 장수 브랜드가 아닌, 동시대와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해왔으며 그 동안 TV- CF를 비롯, 옥외광고 등에 신선한 크리에이티브를 접목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다”며 “이번 광고 역시 소화제에 대한 젊은 층의 욕구와 그들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참신함과 독특함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한양행, 故 유일한 박사 42기 추모식 가져 (0) | 2013.03.11 |
---|---|
한독약품, 영업.마케팅 전문가 김상진 씨 영입 (0) | 2013.03.11 |
안전성평가연구소, FDA서 적격기관 승인 (0) | 2013.03.11 |
동아제약, '비겐크림폼' 소비자체험 마케팅 진행 (0) | 2013.03.11 |
비서협회 ‘Best Boss Award’ 공모..의약계 관심 당부 (0) | 2013.03.11 |
일동제약, 베트남 사무소 개설 (0) | 2013.03.11 |
동아제약, 리베이트 관련 의사등 124명 결국 사법처리 (0) | 2013.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