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화약품, '활명수' 새 TV 광고 캠페인 시작

jean pierre 2013. 3. 11. 09:57
반응형

동화약품, '활명수' 새 TV 광고 캠페인 시작

 

빠른 효과의 액제소화제 특징 잘 살려

 

 

동화약품(회장 윤도준)활명수TV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 광고캠페인은 코믹스런 장면으로 시선을 끌고 이를 통해 활명수의 브랜드를 알리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업체측은 빠른 소화라는 활명수의 효과를 강조하고, 액제 소화제만이 가진 특징에 주목했다고 밝혔다.

 

햄버거 편, 삼각김밥 편 총 2가지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광고는 얄밉지만 귀여운 햄버거와 삼각김밥이 화면 안에 불편한 듯 움직이는 것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화면 왼쪽에서 시원하게 날아드는 활명수 세례에 깨끗이 쓸려나가고, 소화가 되어버린 듯한 빈 화면에 빠른 소화엔 활명수라는 카피로 마무리 된다.

 

 

또한 광고의 배경 음악은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중 밤의 여왕의 아리아와 베토벤 교향곡 제 9합창이 사용되어 유머러스한 화면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광고 상에서 두 모델은 활명수에 쓸려 날아가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서 액션영화와 버금가는 와이어 액션을 소화해야 했으며, 현장에는 대형 크레인과 선풍기가 설치되어 모션의 리얼함을 도왔다.

 

또한 두 모델이 걸치고 있는 햄버거와 삼각김밥 코스튬은 특별 제작된 것으로 각 음식들의 특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는 단순히 장수 브랜드가 아닌, 동시대와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해왔으며 그 동안 TV- CF를 비롯, 옥외광고 등에 신선한 크리에이티브를 접목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다이번 광고 역시 소화제에 대한 젊은 층의 욕구와 그들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참신함과 독특함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