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계사람들

시흥시약사회 윤선미 약사 1등

jean pierre 2008. 1. 22. 11:40
반응형
경기도약홈피 개편이벤트 1등 윤선미 약사
"홈피통한 회원간 희노애락 나눔 좋다"
경기도약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1등에 윤선미 약사가 선정돼 노트북을 선물로 받았다.

도약사회는 1월 17일까지 진행된 행사에서 시흥시에서 개국하고 있는 한빛약국 윤선미 약사가 1등으로 선정된 것을 비롯해 ▲2등(경품 : 디지털카메라) 사미자, 전혜경, 박선희 회원 ▲3등(경품 : 정제분쇄기) 김인례, 곽은호, 한준수, 이춘희, 임명윤, 차용희, 조선남, 김희준, 박귀순, 박순희 회원을 선정해 상품을 전달했다.

홈페이지에 틈틈이 좋은 글과 일상의 기록등을 올리고 있는 윤약사는 도약 홈페이지와 관련“대화방 처럼 즉시로 주고 받는 답글이 있어 게시판이 살아있고, 완벽하게 올라오는 게시물 속에서 일방적으로 받아들이는 게시판이 아니라 다같이 주인이 되어 공유하고픈 내용을 올리고, 어설프지만 노력하면서 자유롭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웃음을 안겨주는 유머와 재치, 위트, 장난이 있어, 그 웃음으로 고객을 맞을 수 있는 준비를 시켜주고, 각기의 개성과 재주를 보여 줌으로 멋을 아는 생활을 포기할 수 없게하여 자신을 개발하고 노력하게 하고,online의 만남이 offline의 만남으로 이어지면서 정이 있고, 가슴을 열고 만나는 따뜻함이 있다.”는 장점을 들었다.
 

한편 경기도약사회 홈페이지는 최근 전면개편을 통해 경기도약사회에서 개최하였던 임상약학 강좌, 경기약사 세미나, 정율제 좌담회, 복약지도 경연대회 동영상등을 올려 놓아 가입한 경기도약사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 해놓았다.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1-21 오후 3:3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