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신파, 피부 보호 취약아동 비마스(Be+) 보습제 크림 기부

jean pierre 2014. 10. 10. 15:37
반응형

신파, 피부 보호 취약아동 비마스(Be+) 보습제 크림 기부

 

NGO굿피플과 손잡고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스페인회사 라보라토리신파(LaboratoriosCinfa, 대표이사: 이주철)10일 피부 보호 사각지대에 놓인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돕고자 자사 보습제 크림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보라토리 신파의 기부 규모는약 1,500만원 상당(제품 총 300)으로국제구호개발 NGO인굿피플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라보라토리신파가 기부한제품은 자사더모스킨케어 브랜드 비마스(Be+)가 최근 출시한 베리드라이 스킨 케어 크림으로,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대상으로 한 수분량 평가 결과 충분한 피부 보습력을검증받았고,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유아에게도보습력, 우수한 사용감, 제품 만족도를 인정 받은 제품이다.

 

라보라토리 신파 배미애이사는상대적으로 피부 관리에 취약해 가려움증이나 아토피 등 각종 피부 질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보라토리 신파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포부를 밝혔다.

 

비마스(Be+)는 피부를 정화하고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비마스 고유의 BeCEB (Be+ 스킨 에너지부스터)이라는 활성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활력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더모스킨케어브랜드다.

 

비마스의 전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피부 친화적으로 만들어졌으며, 기능별·연령별로 세분화 되어 있어 민감성 피부는 물론 피부 타입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