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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제8기 약국코디네이터 강좌 개강

jean pierre 2016. 9. 8.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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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팜, 8기 약국코디네이터 강좌 개강

 

서초동 위드팜 교육장에서 10 13일부터 8주간 진행

 

 

위드팜은 약국 직원들의 역량강화와 고객만족(CS)서비스를 위한 <8기 약국코디네이터> 과정을 오는 1013일부터 실시한다.강좌는 1013일부터 121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10, 약국 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설됐으며 총 8주간의 과정, 3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2013년부터 시작된 약국 코디네이터 과정은 이번이 8기로,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한 ‘MOT(Moment Of Truth)의 접점별 고객응대법’, 불만고객 응대법‘, ‘고객과의 갈등을 효율적 관리할 수 있는 방법’, ‘근무매너’, ‘이미지 메이킹등과 함께 약국 직원들의 고도 전문성을 위한 약국관리 프로그램 운영과 청구업무, 시설환경 관리방법, 약국 직원으로써 꼭 숙지해야 할 약사법도 다룬다.

 

특히 이번 강좌에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보호법을 추가하여 약국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준수사항과 자가점검에 대한 요령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교육 담당인 고객지원부 이정아차장은 약사님 혼자서 약국운영과 각종 관리, 조제와 복약지도, 고객만족(CS) 등 모든 것을 완벽하게 소화하기란 어렵다. 약국서비스 3요소는 약사의 전문적인 복약상담서비스, 정확한 조제업무서비스, 직원 모두의 친절한 고객응대서비스라고 생각하며, 3가지가 모두 만족이 되어야 약국을 방문하는 고객이 단골이 되고 또한 충성고객이 된다. 만약 약사의 전문적인 서비스는 만족하나 직원의 응대에 불만이 있다면 고객은 더 나은 서비스를 찾아 다른 약국을 방문하게 될 것이다. 우리 약국의 서비스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약사와 직원이 함께 노력해야 하는 것이며, 그 첫 번째 단추가 약국코디네이터 강좌가 될 것이다.” 라고 교육의 중요성을 말했다.

 

또한 "지난 4년간, 7기 과정까지 축적된 교육 노하우와 꼼꼼한 분석, 연구를 통한 강좌의 지속적인 개편으로 약국 직원이라면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익혀야 할 부분에 대해 통합적으로 진행되는 국내 유일한 강좌라고 자부하며, 이번 8기 과정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팜은 오는 12월에는 1~8기까지 코디네이터 과정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재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교육 신청 및 문의는 위드팜 고객지원부(대표 02-6207-3300, 직통 02-3016-7575~6)로 연락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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