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지오영, 약국용 한방건기식 '보움프러스' 본격 런칭

jean pierre 2012. 7. 3. 20:51
반응형

지오영, 약국용 한방건기식 '보움프러스' 본격 런칭

KGC라이프앤진과 제휴...회원약국  모집 나서

2012년 07월 03일 (화) 20:46:18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지오영(회장 조선혜)이 KT&G계열의 KGC라이프앤진(대표 김상배) 생활한방 브랜드 ‘보움플러스’ 영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와관련 양측은 3일 낮 KT&G 서울 사옥에서 ‘보움 멤버십 약국 모집’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보움’은 ‘정관장’ 브랜드로 유명한 KT&G에서 출시하는 브랜드로 경옥고를 비롯해 녹용 제품등 다양한 한방 제품을 액제나 팩등으로 편의성 있는 제형으로 제품화 한 한방 건강기능성식품을 다수 출시하고 있으며, 이날 지오영과의 업무제휴로 약국전용 브랜드 ‘보움 프러스’를 별도로 브랜드화 해 런칭한다는 방침이다.

 

이에따라 지오영은 약국을 대상으로 본격적으로 회원 약국 모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회원 약국이 되면 약국내 별도 부스를 숍인숍 형태로 설치해 ‘보움프러스’ 브랜드 간판을 비롯 부스 인테리어 비용을 일체 지원받게 된다.


KGC라이프앤진 송원종 본부장은 "보움의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안전하게 재배되고 수확된 최상의 재료며 최대 247가지 원료분석 시스템을 통해 안전성이 검증 된 원료만을 제품에 사용한다"고 강조했다.

 

조선혜 지오영 회장도 “KT&G의 ‘정관장’에 대한 품질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믿고 본격적으로 제휴를 결정했다. 향후 약국시장에 고품질의 신뢰할 만한 건강기능성식품을 확산시켜 약국이 건강지킴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이번 ‘보움프러스’ 런칭으로 토대가 구축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조 회장에 따르면 1호점은 이미 확보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100호점 돌파를 전후해 ‘보움’ 측에서 광고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므로 많은 약국이 수익다각화와 더불어 좋은 제품으로 신뢰받는 건강지킴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현재 보움 프러스는  BI(Brand Identity) 준비를 완료했으며 본격적으로 제품을 출하해 가맹약국에 공급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