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태전그룹, 라디오 광고 10월부터 'ON AIR'

jean pierre 2014. 10. 1. 15:57
반응형

태전그룹, 라디오 광고 10월부터 'ON AIR'

 

변락’, ‘오더스테이션소비자 마케팅 활동 강화

 

태전그룹이 생약성분 변비치료제 변락 과 자사의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에 대한 라디오 광고를 101일부터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게 될 변락과오더스테이션 라디오 광고는 태전그룹태전약품판매 오영석 대표와 티제이팜 오경석 대표가 전문 성우와 함께 직접 녹음에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변락 라디오 광고는 합창 형식으로 생약성분 변비약이라는 특장점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반복 노출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엔딩나레이션은 태전약품판매 오영석 대표의 정감있는 목소리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변락은 차전자피, 센나, 노회, 후박 가루 등이 함유된 생약성분 변비치료제다.

 

변락의 라디오 광고는 MBC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입니다‘,‘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WBS ‘WBS 세상읽기를 비롯한 MBC, YTN, WBS의 주요 라디오 프로그램에 광고될 예정이다.

 

한편 오더스테이션 라디오 광고는 오더스테이션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약국의 새로운 변화에 주안점을 두고 제작됐다.

 

특히, 광고 초반 약국에서 물을?”, “약국에서 요거트를?”등과 같이 문답 형태로 구성하여 청취자의 궁금증을 유발시킨 후 약국에서 오더스테이션이마크를 확인하라는 해답을 제시하여 오더스테이션이 약국 중심의 시스템임을 강조했다.

 

오더스테이션 라디오 광고도 10월부터 두 달 동안 전북지역에 방송된다.

 

특히 MBC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입니다‘,‘조영남 최유라의 라디오 시대’, SBS ‘두시탈출컬투쇼등 간판 프로그램과 연계되어 광고될 예정이다.

오더스테이션은 약사의 전문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별 맞춤 건강 컨설팅을 통해 건강관리는 물론 고품질의 헬스 케어 제품을 소비자가 집에서 편하게 수령할 수 있는 신개념 주문판매 시스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