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MSD ‘러브인액션’ 서울, 부산 찍고 대구까지 확대

jean pierre 2014. 4. 22. 07:55
반응형

한국MSD ‘러브인액션서울, 부산 찍고 대구까지 확대

 

매달 대구 일심 재활원찾아 나눔 활동 전개

 

 

한국MSD (대표 현동욱)는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인 러브인액션 (Love in Action)을 서울 본사, 부산 사무소에 이어 대구 사무소에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러브인액션은 환자. 이웃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MSD의 대표적인 기업책임활동이다. 한국MSD는 혁신적인 의약품에 대한 접근성 강화를 위한 기부 및 지역사회 내 질환 예방 및 개선을 위한 각종 캠페인 활동과 더불어 2008년부터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시행되는 임직원 자원 봉사프로그램 러브인액션을 통해 건강한 세상이라는 기업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러브인액션 확대로 대구 사무소 임직원들은 향후 러브인액션 봉사날인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대구 각산동의 일심 재활원에서 지적 장애인들의 여가 생활 지원과 생활 편의를 위한 환경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국MSD 대구 사무소의 당뇨 및 심혈관계 사업부 박정은 지부장은 러브인액션은 직원들의 자발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성장 해 온 한국MSD직원들의 자랑이다.”라며 평소 개인적으로 봉사활동을 해 오던 직원들이 먼저 요청해서 대구 지역에 회사 차원의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러브인액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MSD 대외협력부 최응섭 상무는 러브인액션 자원봉사 프로그램이 2008년 이후 참여하는 직원의 수나 봉사시간에 있어 매 년 큰 성장을 보이고 있다. 그만큼 직원들의 환자, 이웃에 대한 책임의식이 성장한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한국MSD20주년을 맞은 올해, 러브인액션을 지역적으로도 확대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회사에서는 앞으로도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MSD의 러브인액션의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은 2008년부터 2013년까지 총 2,177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15곳의 수혜처와 파트너십을 맺는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서울 마포행복나눔푸드마켓, 명진들꽃사랑마을, 한국점자도서관, 서부시립노인요양센터 및 부산 동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