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유투브 기업채널 동영상 조회 100만 돌파

jean pierre 2013. 4. 17. 16:25
반응형

현대약품, 유투브 기업채널 동영상 조회 100만 돌파

 

미에로화이바등 주요 제품 프로모션 영상등 컨텐츠 제공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공식 유투브 기업 채널의 누적 동영상 조회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21월 오픈한 현대약품 공식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hdpharm)미에로화이바및나또밸런스정, 마이녹실,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 브랜드의 프로모션 영상과 CF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현대약품 공식 유투브 채널에는 480여개의 영상 컨텐츠가 제공되고 있다. 조회수 100만명을 돌파하는데 약 24개월이 소요되어 방문자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현대약품 공식 유투브 채널의 조회수를 견인하는 데에는 미에로화이바 TV CF의 공이 컸다는 분석이다.

 

 미에로화이바 TV CF는 업계에서 톱스타 등용문으로 인지되고 있다. 김혜수, 고소영, 이소라 등 최고 톱스타들이 미에로화이바 CF에 출연했으며 한예슬, 신민아, 강민경 등도 미에로화이바 CF 출연 이후 톱스타로서 자리매김했다.

 

2013년 새로운 모델 고준희 역시 미에로화이바 CF 출연 이후 드라마, 예능, CF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식이섬유 음료라는 제품 특성에 맞게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와 발랄한 매력을 한껏 강조한 컨셉의미에로화이바 TV CF가 여성 연예인들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

 

현대약품 유투브 채널은 정규 CF 이외에도 CF 메이킹필름, NG, 인터뷰 영상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영상 컨텐츠와 볼거리를 제공하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 외에도 건강정보, 프로모션 영상, 브랜드 소식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 서비스하며 종합 컨텐츠 채널로 도약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유투브 채널 조회수 100만 돌파에 만족하지 않고 더 새롭고 유용한 컨텐츠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건강한 재미와 유용한 정보제공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종합 컨텐츠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