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이투벤, 감기약부분 2년연속 브랜드파워 1위
'화이투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2년 연속 감기약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화이투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만15세 이상 60세 미만 11,000명을 대상으로 1:1 면접조사를 통해 감기약 브랜드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 인지도 전반에서상위 수준을 보여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2년 연속 감기약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1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화이투벤은 ‘감기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묻는 최초 인지도 등 인지도 전반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1 20대~50대까지 전체 성인연령에서 고르게 높은 인지도를 보였다.
또한 '기침/재채기', '코감기/콧물', '약효가 빠르다'는 이미지와 더불어 '효과가 우수하다', '깔끔/깨끗하다'는 화이투벤 만의 차별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화이투벤은 올해로 발매 32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감기약이다.
지난 2013년 출시 30주년을 맞아 리뉴얼된 제품 5종(큐, 큐코프, 큐노즈, 씨플러스, 노즈플러스)을 선보인 데 이어 지난 해에는 새로운 제형의 뿌리는 코감기약,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를 출시해 제품군을 강화했다.
반응형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시나' 심혈관 안전성 관련 란셋지 게재 발표 (0) | 2015.03.11 |
---|---|
휴미라 전용 주사 보조구 ‘휴플러스’ 공급 (0) | 2015.03.11 |
'컴배트진드기싹'리뉴얼및 신규 CF 공개 (0) | 2015.03.11 |
다케다제약, 베돌리주맙 유효성 및 안전성 데이터 발표 (0) | 2015.03.09 |
사노피 ‘남녀가 함께 시너지 내기 위한 소통법’모색 (0) | 2015.03.06 |
존슨앤존슨, 파마사이클릭스 인수하나? (0) | 2015.03.05 |
한국메나리니, ‘손발톱 건강 캠페인’ 개최 (0) | 2015.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