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GSK, 해피 스마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가져

jean pierre 2012. 12. 6. 11:31
반응형

GSK, 해피 스마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가져

 

어유지동산. 행복한 홈스쿨등서 1600포기

 

 

글락소스미스클라인(대표이사김진호, 이하 GSK)은 지난달 29일 장애인 자활시설이자 사회적기업인어유지 동산과 대구 경산지역 대천 행복한 홈스쿨, 부산 벧엘행복한홈스쿨에서 각각2012Happy Smile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GSK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해, GSK와 결연을 맺고 있는 기아대책의 지역아동센터행복한 홈스쿨’ 6개소와 아동들을 위해 1,600포기의 김장을 담았다.

 

GSK는 지난 2009년 사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Happy Smile Fund’를 발족한 이후 기아대책에서 운영하는 행복한 홈스쿨 6곳과 결연을 맺고 교육지원, 보호활동, 건강증진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다.

 

매년 연말에는 임직원이 참여하는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여름에는 인턴들을 주축으로 행복한 홈스쿨 아동들을 위한여름김장을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10월에 개최된 제약업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인강동석의 희망콘서트의 수익금 역시 행복한 홈스쿨의 방과후 프로그램인 별빛학교에 지원될 예정이다.

 

GSK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담당하고 있는 곽상희 차장은 올해들어 여러기업들의 김장나눔 활동이 줄어들고 있다고 들어 안타까웠다김장나눔을 통해 겨우내 아이들의 가정에 조그마한도움이 될 수 있어서 뿌듯했다고 밝혔다.

 

곽차장은 “GSK는 앞으로도 결연을 맺은 행복한 홈스쿨 아동들과의 꾸준한 교류를 진행하며, 호프기버(Hope giver)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