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김사연, "출판기념회 통해 사실상 출사표"

jean pierre 2009. 11. 9. 00:52
반응형
김사연, "출판기념회 통해 사실상 출사표"
인천시약사회장 3번째 도전..딸 하령양도 시집 출간
김사연 인천시약사회장이 이번에도 출판기념회를 출정식으로 대신했다.
그동안 선거때마다 출판기념회를 통해 출사표를 던졌던 김사연 인천시약회장은 금년에도 딸 김하령양과 함께 동시에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인천 로얄호텔서 열린 기념회에는 김사연 회장이 네번째 칼럼 '펜은 칼보다 강하다'를 딸 김하령양이 '열다섯, 세바스티안 바흐를 위하여'시집을 출간했다.


이 행사를 사실상 출정식으로 받아들인 회원과 지인 120여명이 모인 행사에서 김 사연 회장은 "‘수필가, 약사회장 김사연’이라는 이름과 얼굴을 기억하는 독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앞으로도‘칼보다 강한 펜’으로 감동을 안겨 줄 수 있는 글을 계속 써 지역사회 약자와 정의의 대변자가 되고 약사회원들의 창과 방패 역할을 계속 하겠다" 고 밝혔다.

그의 딸 김하령양은 초등시절부터 음악을 들으며 써온 시 60편을 시집에 담았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지역 유관단체장을 비롯해 문화, 예술계 인사와 지역인사들이 다수 참석했으며 약사회에서는 자문위원(이양헌, 정재훤, 안대훈, 권의용) 부부, 부회장단(윤삼철, 유상현, 김성일, 이성인, 조상일), 분회장(김구영, 문형철, 손영리)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티브로드방송에서 시종일관 녹화했으며, 외부인사를 대상으로 초청했기에 약사회장 선거 이야기는 일체 언급하지 않았으나 약사회원들은 출정식으로 받아들였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11-09 오전 12:53: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