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세노비스, 브랜드 론칭 8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jean pierre 2018. 7. 2. 10:43
반응형

세노비스, 브랜드 론칭 8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인기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브랜드 론칭 8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7월 한 달간 특별한 “Lucky 80th”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노비스는 1938년부터 8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호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는 2010년 국내 론칭 이후 8년간 이어진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되었다.

 

세노비스의 80주년 기념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을 비롯한 백화점, 면세점,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등 온ž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 최대 30% 할인 및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에는 특허받은 100억 마리 프리미엄 유산균과 특히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까지 한 캡슐에 담은 수퍼바이오틱스+철분’,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 지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며, 건조한 눈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칼슘&비타민D’, 월경 전 불편함과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달맞이꽃 종자유’,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키즈 츄어블 오메가-3, 키즈 수퍼바이오틱스등이 포함되었으며, 다양한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알차게 준비됐다.

 

주요 온라인몰에서는 세노비스 브랜드 론칭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노비스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는 세노비스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비치타월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세노비스 제품을 구매한 후 SNS 인증에 참여한 고객에게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인생을 모티브로 한 마리몬드 꽃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의 브랜드 론칭 80주년과 국내 론칭 8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신뢰를 보답하고자 더 많은 분들이 세노비스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세노비스는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제대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