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세화약품, 디테일교육통해 변화 역점

jean pierre 2009. 10. 20. 18:07
반응형
세화약품, 디테일교육통해 변화 역점
창립 34주년 맞아 주만길 회장 방침 밝혀
세화약품은 최근 창립 34주년을 맞아 이를 기점으로 교육시스템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도매업체를 표방하고 나섰다.

세화는 18일 기념 체육대회를 통해 다양한 스포츠와 레크레이션을 통해 임직원의 화합을 다지는 한편 매출 1,700억 달성을 위해 노력키로 했다.

이날 주만길 회장은“급변하는 약업계에 적응할 수 있는 세화약품만의 차별화 된 힘을 키우자”고 강조했다.


특히 도매업계가 단순 배달업체라는 오명을 벗기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제품교육프로그램 ‘SMIS'(Sehwa Medical Information Service)을 통해 영업사원 역량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원종길 사장은 “내년에는 좀 더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전 직원이 인화단결하여 앞서가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또한 업계의 앞서가는 정보수집 및 전달로 고객에게 상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System 구축하고자 세화약품 측은 “스미스 교육을 시작으로 물류, 영업, 내근근무자들을 대상으로한 교육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공로상에는 ▲강환 사원(기획실), ▲김영식 기사(배송)과 10년 근속사원 ▲문경조 과장(병원사업부), ▲노현석 과장(전산실), ▲김필선 주임(총무/인사팀)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기도 했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10-20 오후 5:57: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