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태전약품, “오더스테이션”, “이즈브레” 홍보

jean pierre 2014. 6. 9. 15:45
반응형

태전약품 오더스테이션”, “이즈브레홍보

 

2014약사연수및 컨퍼런스 전시회서

 

 

태전약품은 지난 61일 전라북도 전주에 소재한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4 약사연수 및 컨퍼런스 전시회”에서 오더스테이션과 이즈브레를 홍보했다.

 

지난 1년여간 수도권과 호남권을 중심으로 400여 약국에서 시범적 운영을 통해 약국의 새로운 수입창출이 가능한 신개념의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가능성에 대한 검증을 마친 오더스테이션은 지역 건강 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해온 약사 전문성과 임상 경험을 토대로 지역주민에게 밀착형 건강 상담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유무형의헬스케어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며 헬스케어 제품 구매 시 소비자에게 택배 배송을 하여 소비자 편익성을 극대화한 유통 플랫폼이다.

 

약사에게는 더욱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와 지식을 활용한 지역 건강 제고와 직업적 책임감을 더욱 견고하게,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더 가깝고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와 호응도가 매우 높다..

 

오더스테이션에서는 기존의 약국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프리미엄 생수, 기능성 쌀, DHA계란, 견과제품등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통해 선택된 다양한 형태의 고퀄리티 제품 군들이 구비되어 있다.

 

행사 당일에는 약국으로만 유통되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이즈브레제품을 집중홍보하며 약국과 약사라는 전문적인 장소와 지식을 바탕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과 시스템이라는 것에 약사님들의 큰 관심을 이끌며 많은 약국에서 오더스테이션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를 위한 방문요청이 접수 되었다.

 

태전그룹은 앞으로도 약사의 전문성과 약국의 공간기능성에 대해 실천 할 수 있는 개념의 도입과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고민할 것이라고 전하며, 많은 약사님들이 앞으로의 약국시장은 생활을 care하는 제공의 장이 되어야 한다는 것에 함께 공감해줄 것을 당부했다. (문의전화 : 1544-54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