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위드팜, 임직원 신년 워크샵 열어

jean pierre 2012. 1. 16. 12:26
반응형

위드팜, 임직원 신년 워크샵 열어
대한민국 약국 표준 NO,1 위드팜 달성 총력
2012년 01월 16일 (월) 12:19:08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박정관)은 지난 13일~14일 강화도에서 전임직원이 모여 “2012년도 사업계획 발표 및 신년 워크샵”을 개최했다.

위드팜 임직원들은 시무식을 통해 위드팜의 비전인 '대한민국 약국의 표준, No.1 위드팜'을 달성하기 위해, 전임직원의 자발적인 핵심가치 실천 및 임직원간 화합과 단결을 하기로 결의했다.

또한 올해 최악의 약업환경이 될 수 있지만 전 임직원이 똘똘 뭉쳐 잘 대처한다면 전화위복이 될 수 있음을 강조하며 ‘민족의 성지’인 강화도 마니산 정상 참성단에서 임진년의 힘찬 새 출발을 다짐했다.

박정관 대표는 "지난 하반기 약국가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단합된 의지로 노력해준 전 회원약국장 및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올해도 분명 어렵고 힘든 상황이 연속되리라 예상되지만, 대한민국 약국의 표준, No.1 위드팜이 되기 위해 고객들에 대한 신뢰, 공감, 전문성, 고객만족을 실현하는데 전임직원이 전력을 다하자”고 거듭 당부했다

이어서 각 부서별로 2012년도 사업계획을 발표한 뒤, 사업목표 달성계획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위드팜은 올 한해 가맹사업의 본격화, 회원약국 활성화, 약사전문교육의 강화, 위드팜 건강생활 사업의 다양화 등을 통해 올 연말까지 약 1,25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