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의약품유통업조합, 허브센터 추가지정등 인프라 확장

jean pierre 2014. 1. 9. 07:18
반응형

의약품유통업조합, 허브센터 추가지정등 인프라 확장

 

수도권 취약지역 추가 선정..공동마케팅 통한 시너지 추진

13일 성남시청서 위수탁및 공동마케팅 설명회

 

 

한국의약품유통업협동조합이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인프라 구축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 일환으로 최근에는 기존의 4개 허브업체에 이어 추가로 허브센터를 지정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평택시에 조성되는 대규모 물류단지 조성 사업과 공동마케팅 관련 사업설명회를 갖는 등 조합원 이익 창출에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놓는다는 방침이다.

 

이런 일련을 과정을 의약품유통업협동조합(이사장 고용규.사진)은 오는 13일 경기도 성남시청 회의실(탄천관)에서 갖는 위수탁 및 공동마케팅 사업 설명회를 통해 밝힐 계획이다.

 

조합 측에 따르면 이미 세종메디칼(강동), 아세아약품(강북), 원강팜(강남), JO(강서) 4개 허브센터를 구축한 바 있으며 성동.광진 지역과 수원(대일양행), 인천(인천약품)등을 추가로 지정할 방침이다.

 

특히 향후 시장 트렌드의 변화에 부응,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실버용품 등의 공동마케팅 사업 로드맵도 제시할 예정이며 Home & Shoppong 입점요청도 사업 일환으로 추진한다는게 조합의 계획이다.

 

이밖에도 이번 설명회에서는 평택시 물류단지 조성사업 의약품 물류 아웃소싱 의약품 위수탁 및 삼자물류 흐름과 프로그램 소개(신성아트컴) 등의 세션도 마련됐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위수탁 및 공동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조합원은 물론 비조합원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