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09 7

신신제약, ‘새해 다짐 지키기’ 프로모션 진행

신신제약, ‘새해 다짐 지키기’ 프로모션 진행 3+1 기획 특가로 최대 64% 할인. 무료 배송 등 신신제약은 구정이 지나고 새해 다짐이 시들해지기 쉬운 요즘, 다시 한번 국민 건강 관리를 응원하며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과 함께하는 ‘새해 다짐 지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을 위해 모든 일상의 기반이 되는 건강만큼은 작심삼일을 벗어나 그 다짐을 이어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 대상 제품은 혈행 건강을 위한 신신HL의 대표 제품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와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 뼈 건강을 위한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 건강을 위한 락티움플러스 등 총 4종이다. 파이코메가, 프리미엄MSM플러스, 코랄칼슘PGA플러스는 ..

SK바이오사이언스, ‘합성항원 방식’ 코로나 백신 첫 출하

SK바이오사이언스, ‘합성항원 방식’ 코로나 백신 첫 출하 안동에서 약 200만 도즈 물량 공급 개시… 총 4천만 도즈 공급 예정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합성항원 방식의 코로나19 백신이 국내에 본격 공급된다. 전문가들은 합성항원 백신이 미접종자들의 접종 참여를 유도해 국가 방역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바이오사이언스(사장 안재용)는 국내 최초 ‘합성항원’ 코로나19 백신인 ‘뉴백소비드 프리필드시린지(이하 뉴백소비드)’가 9일 오전 경북 안동 L하우스에서 첫 출하됐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출하되는 물량은 약 200만 회 접종분이다. 뉴백소비드는 미국 바이오기업 노바백스가 개발하고 SK바이오사이언스가 원액부터 완제까지 제조한 합성항원 방식의 코로나19 백신이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달 1..

헬릭스미스, 신임 미국 법인장에 박영주 박사 임명

헬릭스미스, 신임 미국 법인장에 박영주 박사 임명 ㈜헬릭스미스는 임상개발 부문장으로 일하고 있는 박영주 박사를 헬릭스미스 미국 법인장(대표)으로 임명했다. 박영주 대표는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에서 통계역학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 후 줄곧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근무하며 특히 임상시험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았다. 1996년부터 20년 간 글로벌 제약기업 MSD와 사노피(Sanofi)에서 임상시험기획, 데이터관리, 생물통계학, 안전성관리, MW(Medical Writing), 글로벌 임상관리 등 임상개발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분야를 경험한 바 있다. 박대표는 2020년 헬릭스미스에 합류했으며, 그간 김선영 대표와 임상부문, 특히 미국 임상시험을 이끌어 왔다. 헬릭스미스 김선영 대표는 “박박사는 임상시험에 대..

대웅제약 , 5기 대학생 교육 봉사단 출범

대웅제약 , 5기 대학생 교육 봉사단 출범 220인, 3월부터 5개월간 비대면 교육봉사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지마요 5기 대학생 교육 봉사단 발대식’을 지난 4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오늘(9일) 밝혔다. ‘참지마요’는 발달장애인, 경계선 지능 아동 등 느린 학습자들이 자신이 겪는 질병 증상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대웅제약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된 5기 대학생 교육봉사단은 총 220명으로, '참지마요'에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의 요구에 따라 모집인원을 대폭 늘렸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가능한 온라인 교육이라는 장점 덕분에 느린 학습자 및 관계 기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 지난 4기 대비 모집 인원과 참여기관이 두 배 가량 늘었다..

동아ST, 작년 매출 0.6% 감소...전문약은 성장

동아ST, 작년 매출 0.6% 감소...전문약은 성장 영업익 155억. 당기순익 39억원 집계 동아에스티는 작년 매출액이 소폭 감소했다. 동아에스티는 지난해 매출액은 0.6% 줄어든 5901억원으로, 영업이익은 155억원으로 전년대비 54.5%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9억원으로 85.9% 줄었다고 밝혔다. 업체측은 이와관련 “R&D 비용과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구축 등에 따른 판관비 증가, 수출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이 감소했다”라고 밝혔다. R&D비용은 823억원으로 전년대비 8.0% 늘었으며, 대사내분비치료제 DA-1241, 패치형 치매치료제 DA-5207, 과민성방광치료제 DA-8010 등을 개발 중이고 자체개발 당뇨신약 슈가논을 대동맥심장판막석회화증 등 또 다른 영역으로 개발도 진행 중이다. 동아..

다국적사 일방적 거래선 일방축소 유통업계 피해

다국적사 일방적 거래선 일방축소 유통업계 피해 생물학적 제제 비중 커....거래 제외업체 실제 0.5% 마진 줄어 A다국적제약사 한 곳이 유통비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거래선은 크게 축소해 논란이 되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 업체는 고가항암제 등을 주력으로 하는 업체로, 특히 이번에 유통업계 이슈인 생물학적제제 비중이 크다는 점에서 논란이다. 이 업체는 10곳 이상의 업체와 거래선을 두고 있었으나 최근 4곳으로 대폭 축소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유통비용은 그대로 유지해 직거래를 하지 못하게 된 업체들의 유통마진이 줄어들게 되어 반발이 크다. 관련업계는 지금 생물학적제제 배송기준이 강화되어 안 그래도 유통비용이 비현실적인 상황에서 일방적으로 거래업체를 일방적으로 축소하는 것은 결국 갑질에 해당된다는 지..

제3회 대한민국 약업(藥業)대상 수상자 선정

제3회 대한민국 약업(藥業)대상 수상자 선정 정병표 前 약사회의장, 이종호 JW중외제약 명예회장, 현수환 동원약품 회장 대한약사회 김대업 회장,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원희목 회장, 한국의약품유통협회 조선혜 회장(이하 “대한민국 약업대상 3개 주관단체장”)은 제3회 대한민국 약업(藥業)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대한민국 약업대상 3개 주관단체장은 지난 7일 회의를 갖고, ‘제3회 대한민국 약업(藥業)대상’ 수상자로 정병표 前 대한약사회 총회의장(藥事부문), 이종호 JW중외제약 명예회장(제약바이오부문), 현수환 ㈜동원약품 회장(의약품유통부문)을 각각 선정했다. 藥事부문 약업(藥業)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정병표 前 의장은 대한약사회 총회의장, 대한약사회 부회장, 서울시약사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약사회 회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