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2/07 3

보령, 지난해 사상 최대실적 기록

보령, 지난해 사상 최대실적 기록 연결 매출 7,605억원·영업이익 566억원 보령(구 보령제약, 대표 장두현)이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큰 폭으로 성장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6일 발표한 잠정실적 공시에 따르면, 연결 재무제표 기준 보령의 2022년 매출은 7,605억원, 영업이익은 566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21%, 37% 급성장했다. 보령은 자체 사업실적으로도 창사 이래 신기록을 경신했다. 별도 제무재표 기준 잠정공시에 따르면, 4분기 매출 1,916억원, 영업이익 116억원으로, 보령의 지난해 4분기 누계 실적은 매출 7,221억원, 영업이익 603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21%, 20% 성장한 수치로, 당초 보령이 목표로 내세웠던 연매출 6,500억원, 영업이..

울쎄라, 2023 멕스 심포지엄성료

울쎄라, 2023 멕스 심포지엄성료 엠제이피부과 김민주 원장등 연자로 나서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지난 4일 새해 들어 처음으로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의 멕스 심포지엄(MEX Symposium)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멕스 심포지엄은 멀츠에서 개최하는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의료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리프팅을 비롯한 국내외 피부미용 분야 관련 최신 정보와 경험을 교류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엠제이피부과 김민주 원장,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 메종드엠의원 민병이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각기 다른 주제로 세션을 이끌었다. 첫번째 강연을 맡은 최호성 원장은 멀츠가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인 를 소개하며, 건강한 에스테틱 문화를 조성하기 ..

서울시약, 새내기약사 세미나..첫 출발 응원

서울시약, 새내기약사 세미나..첫 출발 응원 권영희 회장 “자기 자신에게 많은 기회 주길” 서울시약사회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약사들의 첫 출발을 응원했다. 서울시약사회(회장 권영희) 청년약사위원회(부회장 김경우, 위원장 김은교·박현숙)는 5일 새내기약사와 2~3년차 사회초년 약사 대상으로 2023년도 새내기약사 세미나 ‘어서와 약사는 처음이지?!’를 실시했다. 권영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사회의 첫 출발을 서울시약사회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약대에 다니면서 가졌던 꿈들을 향해 두려움 없이 도전하고 행동하길 바라며 자신에게 많은 기회를 줬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이어 “약사는 인류에 대한 사랑과 건강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켜야 하는 소명이 있다”며 “제일 좋아하고 잘 쓰는 말이 ‘우리는 자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