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4/25 4

'파이브빈스', 완판 기념 전 제품 9900원 이벤트

'파이브빈스', 완판 기념 전 제품 9900원 이벤트 그린벳, 반려동물 전문 영양제 런칭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대표 박대우)은 반려동물용 건강기능식품을 주축으로 한 반려동물 전문 케어 브랜드인 ‘파이브빈스(FIVE BEANS)’가 제품 초도 물량 완판 기념으로 전 제품 9,9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파이브빈스의 5종 제품(조인트/아이즈/브레스/오메가3/프리바이오틱스)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회원가입 시 브레스 샘플팩을 100원에 제공하는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파이브빈스’는 반려동물의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의 곡물을 사용하지 않고, 위장장애 등을 고려하여 저자극 원료(Hypoallergeni..

카테고리 없음 2023.04.25

칼로스메디칼, 2023 산업기술혁신사업 연구기관 선정

칼로스메디칼, 2023 산업기술혁신사업 연구기관 선정 치료용 의료기기 개발 벤처 칼로스메디칼 (대표 장석주)의 과제가 산업통상자원부의 2023년 산업기술혁신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산업기술혁신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산업기술 생태계 활성화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100여 개의 과제를 선정하고 5조 6천억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칼로스메디칼은 첨단제조기술기반 중재의료기기 기술 개발 사업 과제의 주관 연구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의료기기 제조기업과 위탁개발제조기업(CDMO)간 협업을 통해 핵심 소재부품 제조 역량 한계를 극복하고 고품질의 중재의료기기를 개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칼로스메디칼이 주관 연구기관으로 선정된 이번 과제의 정부지원은 5년간 총 46억 7천만원 규모다. 센서전문기업 엠엔텍이 C..

뷰노, 최고재무책임자(CFO) 김준홍 본부장 영입

뷰노, 최고재무책임자(CFO) 김준홍 본부장 영입 재무기획, 자금, 회계 및 IR 관련 업무 총괄 글로벌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기업 뷰노(대표 이예하)는 이사회 결의를 통해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 겸 경영관리본부장으로 김준홍 본부장을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준홍 신임 CFO는 삼성물산, 삼성캐피탈 등 삼성그룹을 거쳐 우리금융지주와 두산그룹, 두산중공업에서 재무기획과 자금, IR을 담당했다. 2020년에는 분자진단 전문기업 씨젠에서 IR 그룹장을 맡았으며, 2022년 바이오 기업 에이프로젠에서 투자금융실장을 역임한 바 있다. 김 CFO는 뷰노의 신임 CFO이자 경영관리본부장으로서 재무기획, 자금, 회계 및 IR 관련 업무 전반을 총괄하며 회사의 재무전략 수립과 재무건전성 확보, 중장기적 기업가치..

에이티지씨, 퓨어(Pure)형 보툴리눔 톡신 임상 3상 순항

에이티지씨, 퓨어(Pure)형 보툴리눔 톡신 임상 3상 순항 파이프라인 2종 글로벌 회사와의 독점 공급 계약 바이오 의약품 R&D 전문기업 (주)에이티지씨(대표 장성수)는 최근 퓨어(Pure)형 보툴리눔 톡신 제제 'ATGC-110'에 대한 임상 3상 환자 모집을 완료하였다. 콤플렉스(Complex)형 보툴리눔 톡신 제품이 가격 위주로 경쟁을 이어왔다면 최근에는 가격 경쟁력 보다는 내성이 적은 제품으로 시장의 무게 중심이 이동하는 추세이다. 'ATGC-110'은 항체 형성(내성)의 원인이 되는 비독소 단백질을 제거한 퓨어(Pure)형 제품으로 반복 시술, 고용량 시술에도 비교적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 시술자가 늘고 있는 더마톡신(스킨 보톡스)에 적합한 제품으로 올해 하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