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3/05 7

일동제약 아로골드 드링크, 김향기 모델 발탁

일동제약 아로골드 드링크, 김향기 모델 발탁 누적 5천만 관객 동원한 최연소 배우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자사의 비타민 드링크 ‘아로골드 시리즈’의 새 광고모델로 배우 김향기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영화 ‘신과 함께’에 이어 최근 개봉한 ‘증인’ 등에서 열연을 펼친 김향기는, 출연 작품의 누적 관객수가 5000만 명을 넘어서면서 ‘최연소 오천만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은 바 있다. 일동제약 아로골드D플러스는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등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C 500mg, 비타민D 15㎍(600IU)이 들어 있는 비타민 드링크이다. 특히,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D의 경우 1일 충분섭취량(10㎍, 400IU)의 150%가 함유돼 있다. 아로골드 시리즈는 2016년 첫 출시 후 ..

GC녹십자,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엠지액티브’ 출시

GC녹십자,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엠지액티브’ 출시 활성비타민 B1 ‘벤포티아민’ 함유량 높아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연질캡슐 제형의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엠지액티브’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비맥스 엠지액티브’는 비타민의 빠른 체내 흡수를 돕는 활성비타민 B1과 비타민 B12, 마그네슘 등으로 구성돼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 개선에 특화된 제품이다. 특히, 시중에 출시된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비타민제 중 활성비타민 B1 성분인 ‘벤포티아민’이 가장 많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벤포티아민’은 채내 지속시간이 길고, 생체이용률이 높아 근육통과 신경통,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연질캡슐 제형으로 만들어져 일반 정제보다 체내 흡수율이 높고, 캡슐 겉..

대웅제약, ITC 소송에 적극적으로 대응

대웅제약, ITC 소송에 적극적으로 대응 나보타 세계 진출 자신감 피력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엘러간과 메디톡스가 나보타(DWP-450, 미국제품명 주보)의 미국 판매를 저지하기 위해 지난 1월 31일에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에 제소한 내역이 3월 1일에 접수되었으며,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근거없는 주장에 대해 상대방에게 무고의 책임을 엄중히 묻겠다고 다시 한번 밝혔다. 국제무역위원회의 영업비밀 침해 소송은 미국에서 경쟁품이 출시될 때 통상적으로 진행하는 전형적인 시장방어 전략의 일환으로, 이번 소송에 원고가 제기한 혐의는 기존에 제기한 민사소송에서의 주장과 전혀 다를 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 관세법에 따라 진행되는 지적재산권 침해 여부를 가리는 소송으로 접수가 진행된 상황이며..

인천·서해권역 최초 인공심장 수술 성공

인천·서해권역 최초 인공심장 수술 성공 가천대 길병원, 환자 무사히 퇴원 가천대 길병원(병원장 김양우)이 인천 및 서해권역 최초로 인공심장(LVAD:Left Ventricular Assist Device, 좌심실보조장치) 수술에 성공했다. 가천대 길병원 심부전센터는 지난해 12월 12일, 심장이식이 필요한 말기 심부전 환자에게 인공심장을 성공적으로 이식했으며, 35번째 이식대상이 된 이 환자는 수술 후 관리 및 교육을 받고 최근 무사히 퇴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인천 및 서해권역 내 심장이식이 어려운 환자들도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길이 열렸다. 이번에 이식을 받은 20대 남성은 심근염에 의해 심장 기능에 문제가 생겨, 신체 곳곳에 충분한 혈액을 전달하지 못하는 말기 심부전을 앓아왔다. 혈액 ..

다케다제약-캐리TV, 왕할머니의 무지개 제작

다케다제약-캐리TV, 왕할머니의 무지개 제작 엘리 언니가 읽어주는 건강 동화 한국다케다제약(대표이사 문희석)은 건강 동화책 노화편 왕할머니의 무지개 출간을 기념해 (주)캐리소프트(대표 박창신, 권원숙)가 운영하는 어린이 유튜브 채널 '캐리TV 북스'와 손잡고 동화책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부터 캐리TV 북스의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 등 인터넷, 모바일 플랫폼과 올레 TV와 Btv에서 시청 가능하다. 왕할머니의 무지개는 어린이들이 건강 정보를 정확히 이해하고 해석하는 능력인 ‘건강문해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고자 발간한 한국다케다제약의 다섯 번째 건강 동화로, 노화를 주제로 삼았다.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주제인 만큼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캐..

셀바스 헬스케어, 피트니스 체성분분석기 영업확대

셀바스 헬스케어, 피트니스 체성분분석기 영업확대 스포맥스와 제휴로 영업채널 강화 셀바스 헬스케어(KOSDAQ 208370)가 스포맥스와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국내 피트니스 영업채널을 다각화한다. 특히 체성분분석기 아큐닉(ACCUNIQ)의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맥스는 전국 27개 지역대리점, 온라인 공식몰 등 폭넓은 유통망을 통해 헬스용품, 헬스보충제 등을 판매하는 유통 전문기업이다. 또한, 전국 1만여 개 피트니스에 공급 중인 국내 발행부수 1위(연간 3만부) 헬스 전문지 ‘MAXQ(맥스큐)’를 발행하고 있다. 먼저 전국 스포맥스 대리점을 통한 아큐닉 BC380의 판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의 노후화된 체성분 분석기를 아큐닉..

한국얀센, 허가 및 의학부 총괄 민향원 전무 선임

한국얀센, 허가 및 의학부 총괄 민향원 전무 선임 ㈜한국얀센은 2019년 3월 1일자로 허가 및 의학부 총괄 임원으로 민향원 전무를 승진 발령했다고 밝혔다. 민향원 전무는 2013년 허가 및 품질관리 담당 이사로 한국얀센에 입사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글로벌과의 긴밀한 협력을 이끌며 다수의 혁신적 신약들을 빠르게 국내에 도입해왔다. 2017년에는 허가 및 품질 관리 분야에서의 뛰어난 리더십을 인정받아 글로벌 본사로부터 Standard of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 민 전무는 1999년 한국MSD에서 의학정보담당으로 제약업계에 발을 디뎠으며, 이후 한국UCB 및 GE Healthcare 등의 회사를 거치며 허가, 약물감시(Pharmacovigilance), 약가, 품질관리 등 다양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