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05 6

GC녹십자,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수상

GC녹십자,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수상 종합영양제. 진통제 부분서 각각 비맥스. 탁센이 1위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진통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9회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이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GC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를 앞세워 3년 연속 종합영양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처음 출시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

삼광의료재단, 해외 입출국 코로나 검사센터 추가 개소

삼광의료재단, 해외 입출국 코로나 검사센터 추가 개소 삼광의료재단은 해외 입출국 시 코로나 검사 편의 제공하기 위해 해외 입출국 코로나19 검사센터를 추가 개소했다고 4일 밝혔다. 삼광의료재단이 KATA(한국여행업협회)와 함께 지난 5월부터 운영 중인 검사센터는 ▲서울 강남검사센터(삼광의료재단 서울본원)이며, 이번에 새로 개소한 센터는 ▲서울 강북검사센터(JH제일의원), ▲부산 검사센터(삼광의료재단 부산센터) 이다. 기 운영 중인 삼광의료재단 서울 강남검사센터는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하고 있고, 추가 개소한 서울 강북검사센터와 부산센터는 각각 강북 시내에 인접한 충무로와 부산진구 전포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검사 대상자들의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검사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여권을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방..

어준선 안국약품 명예회장 별세

어준선 안국약품 명예회장 별세 향년 85세....6일 오전 발인 안국약품의 창업주 어준선 명예회장이 4일 새벽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85세. 고 어준선 회장은 1969년 안국약품을 인수한 이후 안국약품 대표이사로 재임기간 중 대한약품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제약협회 이사장, 제약협회 회장, 제15대 국회의원 등을 역임하며 제약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했다. 유족으로는 부인 임영균씨와 아들 어진 안국약품 부회장, 어광 안국건강 대표, 딸 어연진, 어명진, 어예진 해담경제연구소장 등 오남매를 두고 있다. 장례는 회사장으로 치러지며 빈소는 삼성의료원 장례식장 17호이다. 영결식은 6일 오전 6시 이며, 발인은 오전 6시30분에 진행 될 예정이다. 장지는 충북 보은군 탄부면 매화리 선영이다.

인천 최초 로봇 췌십이지장절제술 성공

인천 최초 로봇 췌십이지장절제술 성공 길병원 외과 이두호 교수, 개복 수술과 효과 같고 부작용 적어 올해 27살 미혼 여성 이지은 씨(사진)는 몇 달 전부터 복부를 중심으로 약간의 통증이 지속됐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그러던 중 이 씨는 건강검진을 위한 CT 검사에서 췌장 부분에 종양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 씨는 혹시라도 악성 종양일 수 있다는 생각에서 놀랐다. 가천대 길병원(병원장 김우경)에 서둘러 예약 후 방문했다. 소화기내과 김연석 교수 외래 진료를 통해 이 씨는 정밀 CT 진단을 받았다. 진단 결과 약 3cm의 ‘고형가 유두상 종양(solid pseudopapillary tumor)’으로 나타났다. 이 씨는 개복을 통한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고형가 유두상 종양은 젊은 여성들에..

에이티지씨, 보툴리눔 톡신 유럽 판권 계약

에이티지씨, 보툴리눔 톡신 유럽 판권 계약 메나리니 관계사 Relife S.r.l.측과 체결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전문 기업인 ㈜에이티지씨(대표이사 장성수)가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ATGC-100 (보툴리눔 톡신 A형, 900kDa)에 대한 판권 및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티지씨는 이탈리아 1위 글로벌 바이오 제약회사인 메나리니(Menarini) 그룹의 관계사 Relife S.r.l.과 보툴리눔 톡신 A형 의약품인 ATGC-100에 대해 전략적으로 선정한 지역에서 에스테틱 적응증으로 독점 판권 및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에이티지씨와 메나리니 관계사는 ATGC-100 에 대한 유럽 국가 및 영국에서의 임상, 인허가 및 상업화를 협업하게 된다. 에이티지씨 장성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