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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10 8

FAPA쿠알루룸프로 총회 논문 초록 모집

FAPA쿠알루룸프로 총회 논문 초록 모집 대한약사회, 8월 15일 접수 마감 FAPA 2022 쿠알라룸프르 총회가 오는 11월 8일 화요일 부터 12일 까지 5일간 개최됨에 따라 FAPA 집행위원회에서 모든 연구자를 대상으로 구두발표 및 포스터발표를 위한 논문 초록을 모집하고 있다. 대한약사회는 관심있는 회원들이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논문 제출은 8월 15일 까지이며 제출 방법은 FAPA 2022 홈페이지 초록 제출 메뉴를 통해 제출가능하다.(https://fapa2022.com/call-for-abstracts/) 제출항목은 저자 성명 / 소속 / 제목 / 분야 / 유형(구두, 포스터)\이메일 / 초록 파일(PDF, DOC, DOCX 확장자) 순서로 하면된다. 제출 분야는 ▲Scientific..

유한양행, 유한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나서

유한양행, 유한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나서 오상헬스케어와 손잡고 진단키트 약국 공급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최근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의 약국 공급에 나섰다. 유한양행은 체외진단 전문기업 오상헬스케어와 손잡고 약국에서 유한 자체 브랜드인 ‘유한 코로나19 항원자가검사키트’의 판매를 시작했다. 코로나19 재확산 국면에서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개인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자가검사키트의 원활한 공급이 다시 중요해진 가운데, 유한양행은 이번 약국 공급을 통해 국가 방역 및 의료 대응 강화에 힘을 보태겠다는 계획이다. 유한양행이 공급할 자가검사키트는 면역크로마토그래피법으로 비강에서 채취한 검체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존재 유무를 진단해 감염여부를 15분 ..

딥바이오, 디지털 병리 사업 확대

딥바이오, 디지털 병리 사업 확대 해외 파트너십 확장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병리 및 암 병리진단 선두기업 ㈜딥바이오(대표 김선우, 이하 딥바이오)는 자사의 전립선암 진단 보조 소프트웨어 DeepDx® Prostate의 해외 디지털 병리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디지털 병리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먼저 인디카랩스(Indica Labs Inc.)와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시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미국 내 디지털 병리 소프트웨어 및 이미지 분석의 대표 기업인 인디카랩스는 디지털 병리 플랫폼 HALO AP를 비롯해, 조직 분석 툴인 HALO AITM 및 HALO LinkTM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인디카랩스의 웹 기반 병리 플랫폼 HALO AP은 디지털 병리 이미지 관리 및 정량적 분석..

한올바이오파마, ‘바이오탑’ 신제품 발매

한올바이오파마, ‘바이오탑’ 신제품 발매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 추가해 한올바이오파마(공동대표 박승국, 정승원)가 환자들의 증상에 따라 처방이 가능하도록 지난 2016년 선보인 오리지널 프로바이틱스 의약품 ‘바이오탑’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바이오탑’은 유산균과 낙산균, 그리고 당화균 세 가지 균종이 복합된 ‘바이오탑디’와 고함량 제품인 ‘바이오탑하이’로 구성돼 있다. 정장, 변비, 묽은 변, 복부팽만, 장내이상 발효에 대한 적응증을 갖고 있으며, 단독 제제 대비 빠른 증상 완화 효과를 인정 받아 지난 해 정장제 (A7F 미생물성 지사제) 부문 의사 처방이 가장 많은 의약품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올바이오파마(이하 한올)은 ‘바이오탑디’와 ‘바이오탑하이’에 각각 ‘포르테 캡슐’과 ‘듀얼 캡슐’을 추가해..

동아쏘시오, 지주사전환 후 분기 최대 매출

동아쏘시오, 지주사전환 후 분기 최대 매출 전년동기대비 20.2% 증가...2610억원 달성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연결 기준 2022년 2분기 매출액이 지주사 전환이후 최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9일 주요 자회사의 고른 매출 성장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영업이익은 원자재 가격 인상으로 인한 원가율 상승 및 연간 매출 확대를 위한 마케팅비용(판매관리비) 집중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22.6% 감소했지만 전 분기 대비는 흑자 전환했다고 덧붙였다. 구체적으로 영업수익(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2% 증가한 2,610억 원(2021년 2분기 2,172억 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2.6% 감소한 142억 원(2021년 2분기 184억 원), 당기순이익: 전년 동기 대비 43.8% 감소한 89..

브이앤코, 상반기 최고의 안티에이징 마스크팩 선정

브이앤코, 상반기 최고의 안티에이징 마스크팩 선정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 제품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 ‘브이앤코’의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이 올해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 ‘안티에이징마스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뷰티 플랫폼인 글로우픽에 등록된 소비자 리뷰와 투표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부문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한다. 글로우픽 어워드에 선정되면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의 우수한 효과와 뛰어난 사용감을 직접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어 의미가 크다. 특히 브이앤코의 ‘브이 코어텍틴 세럼 마스크팩’은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무려 32주 연속으로 ‘안티에이징마스크’ 부문 1위 자리를 유지해왔다. 탄력과 보습..

유한양행 ‘윌로펫’ 신규 TV광고 온에어

유한양행 ‘윌로펫’ 신규 TV광고 온에어 ‘토탈 펫 케어 브랜드’로 성장 목표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인 ‘윌로펫’의 신규 TV광고를 8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윌로펫’ TV 광고는 ‘개는 사람과 다르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풍미’ ‘소화’ ‘관절’의 총 3편으로 구성되었다. 개는 코로 맛을 보기에 ‘냄새부터 맛있게’, 씹지 않고 삼키기에 ‘ 촉촉하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게’, 두 발로 서는 순간부터 ‘관절을 생각하는’ 윌로펫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강조해 표현했으며, 사람과 반려견의 대비가 강렬하고, 호기심을 자극하여 윌로펫 제품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간다는 평가다. 윌로펫은 국내 R&D 우수 제조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와 대한수의사회의 자문을 바탕으로 2021년 11월 ..

서울시약, 집중호우 피해약국 현장 방문

서울시약, 집중호우 피해약국 현장 방문 침수 피해약국 신속 반품 협조 요청 권영희 서울시약사회장은 어제부터 내린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약국을 방문하고 현장 상황을 점검하는 등 대책 마련에 나섰다. 권영희 회장은 8일과 9일 동작구, 서초구, 강남구 피해 약국을 현장 점검하고, 피해약국의 현장 상황을 청취했다. 동작구의 피해약국은 “침수의약품을 여러 곳의 거래도매상에 반품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며 “제약사별 각각의 도매상을 선정하여 반품 받고 처리하는 방안이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일단 서울시약은 침수 피해약국을 취합하여 침수의약품과 의약외품 등에 신속한 반품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서울시약업협의회와 서울시약국유통협의회 회원사에 협조 요청했다고 밝혔다. 권영희 회장은 “현장을 방문하니 상황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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