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비확인서비스, 최초 보건의료정책서비스 인증 심사평가원, 국민신뢰도 향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의 진료비확인서비스업무가 11월 28일(수)에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시행하는 한국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제도로 제조 서비스, 건설 서비스, 서비스업, 공공 서비스 등 각 기관에서 실시하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서비스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심사평가원의 진료비확인서비스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항목 25개 지표를 바탕으로 3단계 심사(서류심사, 현장·암행평가, 최종심의)를 거쳐 보건의료정책서비스 부문 국내 최초로 인증마크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