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04 4

김대업 "희망의 약사회 원하면 나를 선택해달라"

김대업 "희망의 약사회 원하면 나를 선택해달라" 출정식.출판기념회...약사회. 정계등서 200여명 참석 김대업 대한약사회장 예비후보의 ‘약사! 희망을 이야기하다’북콘서트 및 출정식이 3일 저녁 약사회관 4층 대강당에서 지인과 지지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대업 예비후보는 “나는 내 이름 김대업 세 글자를 지어준 부모님께 감사하고 그 이름을 사랑한다. 한자로 크게 업을 이룬다는 의미도 있겠지만, 나는 우리 약사직능과 약사사회를 크게 업그레이드 시키라는 의미로 해석하고 싶다”며 첫 인사말을 열었다. 그는 “우리는 모두 지금 빠른 격변의 시대에 살고 있다. 우리가 사는 삶의 틀이 바뀌고 있다. 이런 시대에 안주하거나 눈감고 있으면 그건 자멸을 자초하는 것이다.”고 말하고 “지금 그런 시대에 있..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예비후보 등록 마쳐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예비후보 등록 마쳐 제32대 경기 지부장 선거 출마 의사를 내비친 박영달 예비후보가 3일 오후 5시에 경기도 약사회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예비 후보자 등록 접수를 완료하였다. 박영달 예비후보는 오늘 저녁 8시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날 예비후보자 등록에는 선관위를 대표해 김희준 선관위원이 참석하여 등록 신청서 등 서류 일체를 접수하고 등록 접수증을 발급했다.

박영달 "앞서가는 리딩 경기도약 만들겠다"

박영달 "앞서가는 리딩 경기도약 만들겠다" 3일 개소식.."8천여 회원모두 행복한 약사회" 추구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 출마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3일 밤 열렸다. 박영달 예비후보의 지지자 5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개소식에서 박영달 출마자는 “8천 경기약사님들과 함께 새로운 우리의 꿈과 미래를 설계하고 실현시키기 위해 제32대 경기도약사회장에 출마했다”고 강조하고, 1992년 분회 총무위원장을 시작으로 오늘까지 경기도약, 대한약사회 임원을 맡으며 다양한 경험을 해왔다고 밝혔다. 그는 “이런 경험으로 약사 정체성을 세우고, 경기도약사회가 약사사회 전체를 변화시키는 지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회무기간동안 절망적인 일들도 많았지만, 성취감있는 일들도 많았다”고 밝히고 “그런 경험들을 살..

양덕숙, 11월 8일 출판기념식 및 출정식

양덕숙, 11월 8일 출판기념식 및 출정식 저녁 6시 대한약사회관 4층 동아홀 양덕숙 예비후보가 오는 11월 8일 출판기념식을 겸한 출정식을 갖는다. 장소는 대한약사회관 4층 동아홀, 시간은 18:00~21:00 이다. 이날 행사는 매일 아침 행복을 위한 건강팁을 담은 약사 양덕숙의 인생 약국과 다빈도 OTC와 건기식 약국상담 가이드 출간을 기념하는 자리이면서 동시에 양덕숙의 서울시 약사회장 예비후보 출정식이 같이 열린다. 양덕숙 예비후보는 “약학정보원원장 6년과 대학 출강, 서울시 약사회한약위원장과 대한약사회 정보학술 부회장, 마포구약사회회장 6년 등 경험을 최대한 살려 회원 약국 경영활성화와 전문성 강화, 양방향 소통과 화합의 회무를 실현하겠다."고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IT를 활용해서 적정 재고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