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5/24 5

복지부차관에 김강립 실장 임명

복지부차관에 김강립 실장 임명 내부 주요 직책 맡으며 잔뼈 굵은 인물 문재인 정부 두 번째 복지부차관에 김강립 기조실장이 23일 승진임명됐다. 김강립 신임 보건복지부 차관(54)은 복지부의 정통 관료 출신으로 내부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로 하마평이 무성했었다. 행시 33회 출신으로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복지부 들어와 보건산업정책국장, 사회서비스정책관, 연금정책관, 보건의료정책관 등 주요 보직을 맡았다. 그는 30여년간 복지부에서만 많은 부서를 두루 섭렵해 업무 전반에 밝으며, 보건의료정책실장과 기획조정실장등 주요 직책을 맡아왔다. △1965년 강원도 철원 △연세대 사회학과 △동국대 부속고 △연세대 보건학 박사 △행정고시 33회 △복지부 보건산업정책국장 △복지부 사회서비스정책관 △복지부 연금정책관 ..

◆의약정책 2019.05.24

케어젠. 글로벌파트너스 데이 행사 열어

케어젠. 글로벌파트너스 데이 행사 열어 21개국서 바이어 50여명 참석 케어젠이 23일,24일 이틀간 경기도 안양 케어젠 크리에이티브빌리지에서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올해에도 미국,중국,독일,이탈리아 등 전 세계 21개국에서 50여명의 바이어들이 참석해,해외 바이어들과 끈끈한 파트너쉽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이어들과 제품 마케팅 프로모션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상호 협력 증진의 장을 마련하게 된다. 또한,바이어들에게 제품을 시연하고,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케어젠의 독보적인 펩타이드 기술력을 몸소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제품을 몸소 체험한 바이어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케어젠 영..

경남제약 ‘레모나’, 서울 코엑스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경남제약 ‘레모나’, 서울 코엑스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 ‘레모나’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시코르 매장 옆)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다음 달 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레모나S 하트캔’은 물론,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 C가 함유된 ‘결콜라겐’,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책임지는 ‘유산균9C’, 그리고 가벼운 바디를 위한 필수품 ‘칼로-스탑’ ‘칼로아웃’ 등 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모나’와 ‘레모나 결콜라겐’ 구매 시, ‘바이오아토솔’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 팝업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레모나’를 제공하는 ‘포토 인증 SNS 현장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공모전 개최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공모전 개최 관련제품 출시 이벤트..10초이내 영상 6월 17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은 재미있고, 참신한영상 컨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신개념 스킨케어 카테고리인 #아이스뷰티 제품의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주요 타겟 고객인 밀레니얼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고민을 직접 듣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공모전 테마는 ‘여름철 공감할 수 있는 피부고민’이다.누구나 한번쯤 겪었던 유분 증가,모공 확대,피부 온도 상승 등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 참신하게 표현한 아이디어 영상을 10초 이내로 구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접수는 5월 20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

신약조합, 2회 우수제약바이오업체 IR행사 가져

신약조합, 2회 우수제약바이오업체 IR행사 가져 유틸렉스. 레고켐. 바이오웨이 등 8개사 대상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사장 김동연)은 2019년 5월 21일(화)~22(수), 2일간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및 한양증권 대회의실에서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한양증권 공동 바이오포럼 / 2019년도 제2회 연구개발중심 우량 제약·바이오기업 IR(IPIR 2019 – Season 2)”행사를 갖고 ㈜유틸렉스, ㈜레고켐바이오사이언스, ㈜바이오웨이, ㈜바이오큐어팜, ㈜아이큐어비앤피, ㈜칸젠, 리퓨어생명과학㈜, ㈜펩진 등 총 8개사 기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과 한양증권이 공동으로 주최한 이 IR 행사는 제약·바이오기업 고유의 연구개발 역량과 성과에 대한 정당한 평가를 통해 원활한 투자 유치 환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