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5/22 8

GC녹십자,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메타’ 출시

GC녹십자,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메타’ 출시 GC녹십자의 블록버스터 비타민제 ‘비맥스’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메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비맥스 메타’는 에너지 생성 및 육체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비타민제제이다. 이 제품에는 ‘벤포티아민’과 ‘비스벤티아민’ 등 활성비타민B군을 포함한 비타민B군이 전체 ‘비맥스 시리즈’ 중 가장 많은 100mg이 함유돼 있다. 활성비타민B군은 일반비타민보다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생체이용률이 높아 작용시간이 더 긴 것이 특징이다. 특히,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활성비타민B1 성분인 ‘비스벤티아민’이 함유돼 있어 육체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비타민B1..

사노피 파스퇴르– 한독, 백신 6종 공동 프로모션 협약

사노피 파스퇴르– 한독, 백신 6종 공동 프로모션 협약 아박심주, 아다셀주, 메낙트라주, 이모젭주 등 사노피 파스퇴르㈜ (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Baptiste de Clarens, 이하 “사노피 파스퇴르”)는 한독 (회장 김영진)과 백신 6종에 대한 공동 프로모션 협약을 5월 15일에 체결하고, 5월 21일에 협약식을 개최했다. 세계 최대 독감 백신 생산 기업인 사노피 파스퇴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박심160U성인용주(Avaxim160,A형간염백신, ▲아다셀주(Adacel,성인용 흡착디프테리아, 파상풍톡소이드 및 정제백일해 혼합백신), ▲메낙트라주(Menactra,수막구균 (A,C,Y,W-135) 다당류–DT 단백접합백신), ▲이모젭주(Imojev,일본뇌염 생바이러스 백신(유전자재조합)), ▲펜..

JW중외제약, 한국-덴마크 수교 60주년 기념 세미나서 ‘R&D 협력’ 소개

JW중외제약, 한국-덴마크 수교 60주년세미나서 ‘R&D 협력’ 소개 덴마크 ‘레오파마’와 아토피 신약 ‘JW1601’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JW중외제약이 한국-덴마크 양국 기업 간 R&D 협력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JW중외제약은 2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과 덴마크 수교 60주년 기념 세미나에 참석해 피부질환 분야 글로벌 리더 ‘레오파마’와의 파트너십 전략을 소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레오파마와 주한 덴마크대사관이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 페어 오켈스 덴마크 보건복지부 차관, 토마스 리만 주한 덴마크 대사를 비롯해 JW중외제약과 레오파마 임원진 등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제약 산업 혁신을 위한 파트너십’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레오파마는 외부 파트너들이..

얀센 자이티가, 전이성 거세저항성 전립선암 1차 치료제 급여

얀센 자이티가, 전이성 거세저항성 전립선암 1차 치료제 급여 얀센은 자이티가(성분명: 아비라테론 아세테이트)가 보건복지부 개정 고시에 따라 2019년 5월 20일부터 무증상 또는 경미한 증상의 전이성 거세저항성 전립선암 환자의 치료제로 건강보험급여가 인정된다고 밝혔다. 급여적용대상은 ECOG 수행능력 평가(Performance Status, PS) 가 0 또는 1이며, 통증이 없거나 경미하여 마약성 진통제를 사용하지 않는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전이성 거세저항성 전립선암 환자다. 자이티가®의 환자 본인부담률은 선별급여 적용을 받아 30%다. 자이티가는 최초의 경구용 전이성 거세저항성 전립선암 치료제로, 고환, 부신, 전립선암 세포 등 남성 호르몬인 안드로겐이 생성되는 모든 경로를 차단한다. 항암화학요법 경..

씨앤팜, '폴리탁셀' 글로벌 임상시약 생산계약

씨앤팜, '폴리탁셀' 글로벌 임상시약 생산계약 항암약물전달체..미국 cGMP 제조업체 P社와 현대바이오와 대주주 씨앤팜이 항암약물전달체 ‘폴리탁셀'(Polytaxel)의 췌장암치료제 글로벌 임상을 위한 시약 생산계약을 체결하는 등 상용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코스닥기업 현대바이오사이언스(대표 오상기)는 대주주 씨앤팜(대표 정현범)과 함께 미국 FDA 인증 의약품 제조업체인 P社와 췌장암 치료신약 임상을 위한 시약 제조위탁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美 P社는 미국 FDA 인증 cGMP를 보유한 의약품 제조업체로,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미국, 유럽, 중국 등 9개국 24곳에 생산공장을 거느린 다국적 그룹의 미국 제조시설이다. 전세계 100여개 제약회사에 의약품을 제조, 공급하며 초기 공정연구에서 상업..

에프디시법제학회, 31일 춘계학술대회 개최

에프디시법제학회, 31일 춘계학술대회 개최 마포 가든호텔서..제네릭 육성방안등 3가지 세션 에프디법제학회 춘계학술대회(회장 권경희)가 오는 5월31일 서울 마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서 ‘보건의료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한 법제도 개선방안’을 주제로 열린다. 이날 오전 8시 50분부터 진행되는 학회에서는 ▲제네릭 산업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법제도 개선방안 ▲의약분업 시행 20년, 제네릭 의약품의 가치평가: 국내 제네릭 의약품의 과거, 현재, 미래 ▲의료기기 사이버 보안을 위한 법과 제도 등 3가지 세션으로 진행된다. 제네릭 산업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법제도 개선방안은 전인구 의약품품질연구재단 회장이 좌장을 맡아 진행하며, △유희영 심평원 약제평가부장이 국내 다품목 제네릭 의약품산업현황에 대해..

유한양행, 몽골 해외봉사활동 펼쳐

유한양행, 몽골 해외봉사활동 펼쳐 몽골 어린이 게르도서관 건립 나서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은 지난 5월 11일부터 7박 8일간 임직원 19명이 참여한 가운데, 몽골에서 해외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몽골 울란바토르 인근 에멜트 지역과 주르홀 지역 어린이들의 열악한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게르 어린이도서관 2개를 건립하여 아이들이 책을 읽고 꿈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였다. 또한, 현지 어린이들이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한국의 전통놀이인 연날리기, 제기차기를 비롯하여 색칠수학, 글라이더 만들기, K-pop댄스 배우기 등 다양한 교육봉사를 통해 아이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한양행은 올해 처음으로 해외봉사단을 파견했다. 이번 봉사단은 작년 한해 회사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

약사회, 연수원 설립 및 운영 방안 협의

약사회, 연수원 설립 및 운영 방안 협의 설립준비모임 회의 열고 심층 논의 대한약사회는 20일 ‘약사연수원 설립 준비모임(위원장 : 조진희 약사연수원장, 이하 준비모임)’을 갖고 현행 연수교육의 문제점에 대해 살펴보고 약사연수원 설립 및 운영방안에 대해 협의했다. 회의에 앞서 조진희 약사연수원장은 “그동안 약사 연수교육이 매년 프로그램의 변화가 없고 지역별 편차가 발생하는 등 회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있었다”고 지적하고, “약사연수원이 회원들에게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연수교육의 표준화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위원들에게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소요예산, 기간, 회원 접근성 등 현실적인 여건을 감안하여 약사연수원을 온라인 기반의 사이버교육 시스템으로 구축하기로 기본 방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