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5/26 9

한미약품, 톡톡 바르는 영유아용 쿠션형 ‘선크림’ 출시

한미약품, 톡톡 바르는 영유아용 쿠션형 ‘선크림’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로 피부장벽 강화까지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이 자외선 노출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영유아용 쿠션형 선크림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영유아 전용인 프로-캄 베베 선쿠션(SPF43/PA+++)은 쿠션 형태 자외선차단제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놀이하듯 손쉽게 바를 수 있다. 또 신생아 태지 유사성분을 함유해 보습 및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이 제품은 피부장벽 강화,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3종을 발효해 얻은 프로바이오틱스(특허번호 : 10-2015-0164712) 1만ppm도 ..

동아쏘시오,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동아쏘시오,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24일,용두동본사..임직원 참여 동아쏘시오그룹은 24일 오전 9시30분부터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과 동대문구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쏘시오그룹이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9년부터 메년 진행하고 있는 자선 행사다. 동아쏘시오그룹은 바자회에서 동아제약, 동아오츠카 제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하고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는 동대문구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한다. 금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사랑나눔 바자회에서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오메..

일동홀딩스, 신약개발전문회사 아이디언스 신설

일동홀딩스, 신약개발전문회사 아이디언스 신설 대표이사에 이원식 박사 영입 일동홀딩스(대표 이정치)가 개발전문회사 아이디언스㈜를 자회사로 신설한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일동홀딩스에 따르면, 아이디언스㈜는 NRDO(No Research Development Only) 형태의 개발전문 회사로, 파이프라인발굴, 임상진행, 기술수출 및 상용화 등 신약개발업무를 집중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회사명 아이디언스(Idience)는 일동의 이니셜인 ID와 함께 아이디어(Idea)와 과학(Science)의 합성을 통해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디언스 대표이사에는 이원식 박사(사진)가 임명됐다. 이원식 대표는 서울의대 졸업후 가정의학을 전공했으며 동 대학원에서 예방의학 석사학위와 한양대학교 약리학 의학..

셀퓨전씨, 홍콩 사사(SASA) 드럭스토어 매장 입점

셀퓨전씨, 홍콩 사사(SASA) 드럭스토어 매장 입점 홍콩, 마카오 전역의 약 120개 주요 매장에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의 ‘레이저 썬스크린100’을 포함한 대표 선크림 3종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로 사사(SASA) 홍콩 매장에 입점했다. ‘사사(SASA)’는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28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 전 세계 700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로, 이번에 셀퓨전씨 선크림은 홍콩, 마카오 전역의 약 120개 주요 매장에 입점하였다. ‘사사(SASA)’ 입점 제품 중 ‘레이저 썬스크린100’은 전문적인 피부관리 이후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화해에서 2년 연속 선크림, ..

써모 피셔사이언티픽, 고객체 험센터 오픈

써모 피셔사이언티픽, 고객체 험센터 오픈 생명과학 실험, 분석 및 진단 기기 갖춰 써모 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사장 석수진)가 23일 한국 서울 수서동 본사에 고객체험센터(Customer Experience Center, 이하 CEC)를 열었다.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코리아의 CEC는 고객체험센터로써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생명과학 실험, 분석 및 진단기기를 갖춘 곳으로,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코리아는 CEC를 통해 고객에게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최신 기술 트렌드와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서울 수서동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코리아 본사에 200평 규모로 마련되는 CEC는 150여 개의 장비를 갖춘 데모랩들을 비롯..

종근당, 배우 배성우 모델로 ‘벤포벨’ TV광고 시작

종근당, 배우 배성우 모델로 ‘벤포벨’ TV광고 시작 차원이 다른 피로엔 차원이 다른 비타민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고함량 활성비타민 ‘벤포벨’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배성우를 선정하고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차원이 다른 피로엔 차원이 다른 비타민’이라는 카피와 함께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배성우가 벤포벨을 복용한 후 피로를 정복한다는 내용으로 육체피로, 체력저하 등의 제품 효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광고 중반에는 종근당을 상징하는 대형 종과 종소리를 삽입해 기업이미지와 제품을 동시에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언제나 지치지 않고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배성우의 이미지가 제품의 컨셉과 잘 맞아 광고모델로 발탁..

‘도시 당뇨병 줄이기’ 글로벌 캠페인 서울 시민 당뇨병 관리

‘도시 당뇨병 줄이기’ 글로벌 캠페인 서울 시민 당뇨병 관리 한국 준비 위원회, 서울시와 업무협약 체결 ‘도시 당뇨병 줄이기(Cities Changing Diabetes, 이하 CCD)’ 한국 준비 위원회(회장 윤건호)는 지난 21일 서울시와 함께 시민들의 당뇨병 문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캠페인 ‘도시 당뇨병 줄이기(CCD)’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CCD 한국 준비 위원회는 증가하고 있는 도시 인구의 당뇨병 유병률을 감소시키기 위한 공동의 목표를 위해 대한당뇨병학회, 대한비만학회, 한국 노보 노디스크, 주한덴마크대사관으로 구성된 조직이며, 이번 협약식으로 서울시가 회원으로 조인을 하게 되었다. 협약식에는 CCD 한국 준비 위원회 윤건호 회장(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내..

[기업정보] 스트라우만

스트라우만 (Straumann) 스위스에 본사를 둔 임플란트 전문 기업 스트라우만은 1954년 설립 이래로 선도적인 치과 병/의원, 연구기관, 유명 대학과의 협력 하에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치아 대체 및 수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임상 연구 결과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서 임플란트 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대웅제약, 차별화된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 순항 중

대웅제약, 차별화된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 순항 중 제3회 미래의학춘계포럼’ 통해 줄기세포 치료제 공개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미래 K바이오의 주요사업 중 하나로 손꼽히는 줄기세포 연구를 진행 중이다. 대웅제약은 지난 10일 서울대병원 의생명연구원에서 진행된 ‘제 3회 미래의학춘계포럼’에서 연구중인 줄기세포 치료제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미래의학춘계포럼은 재단법인 미래의학연구재단과 서울대병원 연구중심병원 바이오 치료유닛 및 세포치료실용화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혁신적 첨단바이오의약품 개발의 현 주소’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 행사에는 국내외 유수의 바이오기업 연구담당자와 주요 대학의 교수진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유종상 대웅제약 세포치료센터장은 줄기세포 ‘DW-MSC’의 연구내용에 대해 발표했다...

반응형